한국타이어, 전기차 레이싱 ‘포뮬러E’ 연계 캠페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포뮬러E)' 시즌 9의 공식 후원을 연계한 광고 캠페인을 19일 공개했다.
광고에는 포뮬러 E에 독점 공급하는 한국타이어의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과 올해 새롭게 도입된 포뮬러 E의 3세대 전기 레이싱카 'GEN3'가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포뮬러E)’ 시즌 9의 공식 후원을 연계한 광고 캠페인을 19일 공개했다.
한국타이어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하이테크 기술력, 혁신 등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에는 포뮬러 E에 독점 공급하는 한국타이어의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과 올해 새롭게 도입된 포뮬러 E의 3세대 전기 레이싱카 ‘GEN3’가 등장했다.
광고는 도심 한가운데에서 펼쳐지는 포뮬러E 경기장을 배경으로 아이온을 장착한 레이싱카들의 격전이 벌어지는 장면부터 프리미엄 전기차의 주행 장면으로 이어진다. 영상에서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부터 일반 전기차 타이어까지 모든 제품을 아우르는 한국타이어의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모터스포츠의 박진감 넘치는 장면을 원테이크 방식으로 재현했다. 극사실주의적 사운드 효과와 레이싱 전용 드론 촬영 기법 등으로 차량에 장착된 아이온을 카메라 앵글에 담아냈다고 한국타이어는 설명했다.
한편 아이온은 사계절용, 겨울용, 여름용 등 세계 최초 전기차 전용 풀 라인업을 갖춘 타이어 브랜드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르쉐 1분기 판매 3천대 중 절반 이상이 법인차량
- 예견된 현대차·기아 美보조금 제외...해법은 리스 상업용 차량 판매
- "글로벌 1위 車·타이어의 만남”…미쉐린코리아·한국토요타 공급협약 체결
- 포르쉐가 많이 보인다했더니...1분기 3천대 팔려
- 美 전기차 보조금 대상 확정…현대차·기아 빠졌다
- 현대차, 3월 中 판매량 '껑충'…"7세대 엘란트라 날았다"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