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캐리비안의 해적:전쟁의 물결’ 사연 접수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한 사연 접수 이벤트 '6인의 카리브해 이야기'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 쌓은 추억과 바람들을 이야기하고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는 자리로 한국과 일본 지역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 쌓은 추억과 바람들을 이야기하고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는 자리로 한국과 일본 지역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내 6개의 질문에 대한 답변과 궁금증 등을 제출하면 답변자 모두에게 펫 초대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 ‘낚시의 신:크루’ 론칭 앞두고 사전 예약 진행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3D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크루(영문명 Ace Fishing: Crew)’의 공식 론칭을 앞두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낚시의 신: 크루’ 사전 예약은 올해 진행될 글로벌 론칭 전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4성 크루 카드 1장이 선물로 지급된다.
선상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전작과는 달리 ‘낚시의 신: 크루’는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바닷속을 1인칭 시점으로 직접 탐험하게 된다.
또한 세계관에도 깊이를 더해 다양한 스토리를 지닌 여러 게임 캐릭터 ‘크루’를 수집하고 각각의 속성 조합을 활용한 파티를 구성해 난이도가 다른 지역을 공략하는 등 풍성한 재미 요소를 갖추고 있다.
◆ ‘아이온 클래식’, ‘버서스’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온라인 MMORPG ‘아이온 클래식’에 ‘버서스(VERSUS)’ 업데이트를 19일 진행한다.
‘아이온 클래식’ 이용자는 19일부터 ▲최고 레벨 확장 ▲대규모 전투 콘텐츠 ‘월드’ ▲신규 스킬 및 장비 추가 ▲’아이온 마일리지’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최고 레벨은 기존 55레벨에서 58레벨로 확장된다. 높아진 레벨에 따라 전투 경험과 플레이 패턴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신규 스킬 2종도 추가된다. 더불어 신규 장비 ‘정예 결사대 방어구’와 ‘58레벨 제작 무기 및 장신구’도 업데이트 됐다.
서버와 서버 간 대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월드’ 콘텐츠도 추가된다. 월드의 첫 번째 전투가 펼쳐지는 곳은 ‘아페탈 벨루스란’이다.
엔씨(NC)는 서버 별 인프라와 장비 파밍 수준을 고려해 적정한 매치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