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타일러 권, 연애전선 10년째 맑음…생일 기념 ‘럽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가 사업가이자 남자친구인 타일러 권과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시카와 타일러 권의 그림자가 담겼다.
과거에도 타일러 권은 제시카의 생일을 축하하며 그림자 사진을 여러 차례 올린 바 있다.
제시카와 타일러 권은 지난 2013년부터 열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가 사업가이자 남자친구인 타일러 권과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18일 타일러 권은 "Happy Birthday, J! #blesse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시카와 타일러 권의 그림자가 담겼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를 본 제시카는 댓글 창에 브이 이모티콘을 달며 화답했다.
과거에도 타일러 권은 제시카의 생일을 축하하며 그림자 사진을 여러 차례 올린 바 있다.
제시카와 타일러 권은 지난 2013년부터 열애 중이다. 10년째 굳건한 사랑을 지키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 눈길이 모이고 있다.
한편 제시카는 2009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했으나, 2016년에 탈퇴했다. 중국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료불기무사2'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사진=타일러 권, 제시카 SNS)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
- 돈 빌린 전여친에 현여친 모텔비 요구+명품백 빼앗아 선물 ‘충격’ (연참)[결정적장면]
- “알몸 석고 뜨다 기절” JMS, 상상초월 엽기적 성착취 (PD수첩)
- JMS 피해자 “2인자 정조은, 정명석에 女상납하는 포주” (PD수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