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예 “김용호, 박수홍 이용해 3억 4천 벌어 들여…결국 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김용호의 유튜브 방송 수입에 대해 파헤쳤다.
4월 19일 유튜브 채널 '노종언 김다예 진짜뉴스'에는 '박수홍 김다예를 이용하여 김용호가 벌어들인 엄청난 돈 ! (후원계좌 제외하고도 이만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김용호의 유튜브 방송 수입에 대해 파헤쳤다.
4월 19일 유튜브 채널 '노종언 김다예 진짜뉴스'에는 '박수홍 김다예를 이용하여 김용호가 벌어들인 엄청난 돈 ! (후원계좌 제외하고도 이만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다예는 "김용호가 저희를 허위사실로 비방했던 가장 큰 이유, 그 목적은 바로 돈"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 사람의 인생, 그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의 인생까지 망가뜨리면서 이득을 취하고 그들은 행복하게 살고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김용호가 박수홍 김다예 부부를 이용해 허위비방을 하면서 벌어들인 돈이 과연 어느정도 되는가 분석하고 계산해볼까 한다"며 "김용호가 박수홍 김다예 부부 그리고 다홍이를 이용한 허위비방을 한 방송의 갯수가 무려 16개"라고 알렸다.
김다예는 "채널 조회수가 100만에서 300만까지 나오는 채널이었다. 100만 조회수가 나오면 대략 200만 원 정도 수익이 생긴다고 한다. 특히 라이브 방송으로 슈퍼챗을 많이 받는 채널이었기 때문에 광고 수익 외 슈퍼챗 수익이 어마어마했다"고 전했다.
이어 "100만 조회수당 220만 원, 많을 땐 300만 조회수가 나왔기 때문에 660만 원 정도 된다. 평균값으로 계산해보면 방송 하나당 440만 원의 광고 수익을 낸다. 그러면 대략 7040만 원이 나온다"고 덧붙였다.
또 김다예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슈퍼챗을 계산해보니 기본 500만 원부터 시작해 많게는 3000만 원까지 받았더라. 하루에 3000만 원까지 슈퍼챗이 쏟아진다고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평균값 1700만 원으로 계산하면 16번 방송 했으니 2억 7000만 원 정도 된다. 물론 저희의 추정 계산이지만, 여기에 광고, 슈퍼챗까지 다 더하면 3억 4200만 원이 나온다. 나와있는 것들을 토대로 계산하면 이렇게 나온다"고 했다.
옆에서 듣고 있던 노종언 변호사는 "한 사람의 인생을 망가뜨리고 이렇게까지 지속적인 허위 비방을 할 만한 요인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김다예 개인 계정)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돈 빌린 전여친에 현여친 모텔비 요구+명품백 빼앗아 선물 ‘충격’ (연참)[결정적장면]
- “의처증 고친다더니 홈캠 설치” 폭발한 아내는 언어 폭력 시작 ‘설상가상’(당결안2)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윤은혜, 셀프 히메컷 싹둑 “중1 때부터 친구들 머리 잘라줘” 금손 인증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