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싯 호투’ 토론토, 휴스턴에 4-2 승리..연패 탈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론토가 휴스턴을 꺾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4월 19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미닛메이드 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경기에서 승리했다.
이날 경기에서 토론토는 4-2 승리를 거뒀다.
토론토는 4회초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의 솔로포, 맷 채프먼의 솔로포로 2점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토론토가 휴스턴을 꺾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4월 19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미닛메이드 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경기에서 승리했다.
이날 경기에서 토론토는 4-2 승리를 거뒀다. 토론토는 2연패에서 벗어났다.
크리스 배싯(TOR)과 호세 어퀴디(HOU)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먼저 득점한 쪽은 토론토였다. 토론토는 4회초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의 솔로포, 맷 채프먼의 솔로포로 2점을 얻었다.
토론토는 5회초 산티아고 에스피날의 적시타, 보 비셋의 적시타로 2점을 추가했다.
휴스턴은 8회말 요르단 알바레즈의 적시타, 카일 터커의 적시타로 2점을 만회했다.
토론토는 선발 배싯이 6.1이닝 무실점을 기록했고 이미 가르시아가 1이닝 2실점, 팀 마이자가 0.1이닝 무실점, 조던 로마노가 1.1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승리했다.
휴스턴은 선발 어퀴디가 4.1이닝 4실점을 기록했고 브라이언 아브레유가 1.2이닝 무실점, 헥터 네리스가 1이닝 무실점, 라파엘 몬테로가 1이닝 무실점, 라이언 프레슬리가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패했다.(사진=크리스 배싯)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뒤에서 7등..천재 타자 맞아? 계속 달라지고 있는 소토[슬로우볼]
- ‘지난 2년은 잊어라’ 달라진 켈닉, 드디어 잠재력 폭발?[슬로우볼]
- 그야말로 ‘역사적인’ 시작, 탬파베이의 질주는 어디까지?[슬로우볼]
- ‘최대어’ 오타니는 확실한데..FA 시장 돈 잔치, 올겨울에도 이어질까[슬로우볼]
- 뭐가 달라진걸까, 시즌 초반 ML 폭격 중인 맷 채프먼[슬로우볼]
- 드디어 전체 3순위 잠재력 폭발? 달라진 알렉 봄[슬로우볼]
- SD의 마운드 모험은 정답? 기대 이상으로 시작한 루고[슬로우볼]
- 올해는 다르다? 반전 성적으로 시즌 시작하는 타자들[슬로우볼]
- G-Rod도 무난히..투타 특급 유망주 모두 데뷔한 BAL, 질주 시작?[슬로우볼]
- ‘헐값에 주워온’ 5할타자? 앤더슨과 밀워키의 만남, 윈-윈 될까[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