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19일 오후 4시 ‘지니타임티켓’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은 오늘(19일) 오후4시 지니고객들을 위해 지니뮤직의 특별한 티켓서비스 '지니타임티켓'을 연다.
지니회원들은 지니앱을 통해 지니뮤직 라이브 쌍방향공연플랫폼 스테이지(STAYG)에 접속, 이용 약관 동의 후 티켓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지니뮤직은 지난 3개월간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지니타임티켓'을 오픈해 115회차 공연을 소개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은 오늘(19일) 오후4시 지니고객들을 위해 지니뮤직의 특별한 티켓서비스 ‘지니타임티켓’을 연다.
지니회원들은 지니앱을 통해 지니뮤직 라이브 쌍방향공연플랫폼 스테이지(STAYG)에 접속, 이용 약관 동의 후 티켓구매가 가능하다.
당일 오후 4시에 오픈되는 공연은 인천에서 열리는 ‘2023 이은미 전국투어 콘서트 <NOCTURN>,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다.
‘맨발의 디바’ 이은미가 지난 1월부터 시작한 전국투어 콘서트<NOCTURN>는 오는 29일 인천에서 열린다. ‘타임티켓’을 통해 지니유료고객들은 선착순 특별가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지니뮤직은 지니타임티켓으로 <브로드웨이 42번가>티켓도 함께 오픈했다. 21∼23일까지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브로드웨이 42번가>는 1980년 뉴욕 초연 이후 5000회 이상 장기 공연을 이어가는 대작 뮤지컬이다.
한편 지니뮤직은 지난 3개월간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지니타임티켓‘을 오픈해 115회차 공연을 소개해왔다. 콘서트, 연극, 뮤지컬을 넘나드는 지니타임티켓은 지니유료고객들이 라이브 공연 경험을 확장할 수 있도록 특별한 프리미엄 티켓을 판매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재산 37억 원 이 여자에게 다줘”…‘사랑에 속고 돈에 우는’ 로맨스 스캠 피해 1조7000억
- “‘5년간 성취?’ 집값 최악으로 올리고, 나라 빚 늘어난 것 말하나”...여권, 文 발언에 실소
- 평양 아파트준공식서 축포 쏘자, 北주민들 “무슨 돈 있다고…” 씁쓸
- ‘이재명 지지’한 김어준 시사 프로 진행...법원 “TBS 징계 정당”
- 文, “5년 간 이룬 성취 순식간에 무너져”…영화 ‘문재인입니다’에 11억2300여 만원 모금액
- 김지민 “박미선 선배가 욕을 엄청 했는데, 다 편집됐다” 폭로
- ‘이등병 자세’ 장성들 사이의 김주애…뒤편의 고모는 앙다문 미소
- 전광훈 “나 돈 좋아해, 짧은치마 입힐 것” 발언 또 논란…난처한 與 “제발 좀”
- 아버지 떠나보낸 추성훈 “내 슈퍼히어로…같이 하고싶은 것 많아”
- [속보] 尹 “민간인 대규모 공격시 우크라에 군사지원 고려 가능”...로이터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