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르세라핌, JTBC '아는 형님' 완전체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르세라핌이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격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19일 본지 취재에 따르면 르세라핌 멤버 전원은 오는 20일 오후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다.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과 사쿠라는 지난해 5월 '아는 형님'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과 입담을 뽐낸 바 있다.
이번 정규 앨범 역시 멤버 다섯 명 전원이 작사에 참여하는 등 르세라핌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 예정
걸그룹 르세라핌이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격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19일 본지 취재에 따르면 르세라핌 멤버 전원은 오는 20일 오후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다. 르세라핌은 내달 1일 컴백을 앞두고 있어 이번 출연이 더욱 의미를 갖는다. 이날 촬영분은 오는 29일 방송된다.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과 사쿠라는 지난해 5월 '아는 형님'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과 입담을 뽐낸 바 있다. 사쿠라는 과거 예능에서 호흡을 맞춘 강호동과 반갑게 재회하며 "한국에서 사귄 첫 번째 친구가 강호동"이라고 밝히며 각별한 인연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번에는 멤버 카즈하 홍은채 허윤진도 함께한다. 완전체로 출격한 르세라핌이 보여줄 5인 5색 매력에 제작진 또한 기대가 높다는 전언이다.
르세라핌은 오는 5월 1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언포기븐'(UNFORGIVEN)을 발매한다. 신보에는 타인의 평가에 개의치 않고 르세라핌만의 길을 개척하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르세라핌은 지난해 발매한 'FEARLESS'(피어리스),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두 장의 미니 앨범에서도 곡 작업에 참여하면서 자신들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번 정규 앨범 역시 멤버 다섯 명 전원이 작사에 참여하는 등 르세라핌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는 아이브가 완전체로 출연해 팬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첫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한 아이브는 열띤 토크와 교복 버전 '히트곡 메들리' 등의 무대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母 나 몰래 투자…전재산 날려"...심형탁, 2년 공백 눈물 고백
- GD, 제니 땐 함구했는데.... 강동원·로제 열애설 YG가 진화 나선 이유
- 심형탁 "어머니, 내 이름 대고 돈 빌려…살려달라 빌고 싶었다" ('조선의 사랑꾼')
- 추성훈, 부친상 심경 고백 "내 슈퍼 히어로…"
- 여에스더, 극심한 우울증에 '안락사' 검색..."전기경련치료 받았다"
- 추성훈, 18일 부친상..."일본으로 급거 출국"
- 전현무 "무스키아 그림, 선물만 하면 화장실 行"...이유는? ('노머니 노아트')
- [HI★초점] '♥이다인과 결혼' 이승기, 바라던 2막 열까
- '음주운전' 김새론, '사냥개들' 등장 예정…넷플릭스 "통편집 아냐"
- 손태진, '불타는 트롯맨' 상금 6억대 수령…사용 계획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