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톱7, 활동 시작…스핀오프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 5월 첫방

김민지 기자 2023. 4. 19. 11: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미스터트롯2'의 첫 스핀오프 예능이 론칭된다.

19일 TV조선(TV CHOSUN) 측은 지난달 14일 방송된 '미스터트롯2'를 통해 선발된 톱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의 새 스핀오프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론칭 소식을 알린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MC 공개, 첫 녹화 에피소드 선공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노출하며 첫 방송까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여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미스터트롯2'의 첫 스핀오프 예능이 론칭된다.

19일 TV조선(TV CHOSUN) 측은 지난달 14일 방송된 '미스터트롯2'를 통해 선발된 톱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의 새 스핀오프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톱7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 3인이 뭉쳐 재밌는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음악 쇼다. 5060부터 MZ세대까지 세대 막론,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흥 폭발 예능 탄생이 기대된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2' 본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트롯 스타 10인의 숨겨진 매력과 다양한 끼가 공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경연에 올인하느라 예능에 목말랐던 트롯 스타 10인은 노래는 기본, 퀴즈, 몸 게임, 두뇌게임 등 다양한 예능이 접목된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통해 본격 예능에 도전한다. 트롯 스타들이 예능인으로서도 시청자를 제대로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최근 첫 녹화를 마쳤다. 녹화 당시 트롯 스타 10인은 넘치는 열정과 의욕으로 모든 것을 던지고 또 내려놓았다고. "제대로 작정했다"라는 감탄이 절로 나올 만큼 목도, 몸도 아끼지 않은 트롯 스타 10인의 대활약 덕분에 큰 웃음, 빅재미가 빵빵 터지며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론칭 소식을 알린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MC 공개, 첫 녹화 에피소드 선공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노출하며 첫 방송까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여갈 예정이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오는 5월 처음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