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동성모터스, 해운대에 ‘M 퍼포먼스 개러지’ 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부산·경남 지역 최초의 고성능 브랜드 M 고객 전용 서비스 공간 'M 퍼포먼스 개러지 해운대'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M 퍼포먼스 개러지'는 M 모델의 유지・관리와 다양한 액세서리 파츠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지난 2020년 수원을 시작으로 자유로, 군포에 'M 퍼포먼스 개러지'를 열어 M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문 테크니션 상주…차별화된 서비스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부산·경남 지역 최초의 고성능 브랜드 M 고객 전용 서비스 공간 ‘M 퍼포먼스 개러지 해운대’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M 퍼포먼스 개러지’는 M 모델의 유지・관리와 다양한 액세서리 파츠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연면적 615.01㎡(약 186평) 규모에 M 모델 전용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국내 최고의 M 테크니션이 상주한다.
전시장 3층에는 M 모델 전용 전시 공간인 ‘M 퍼포먼스 센터’가 들어섰다. 서비스가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M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지난 2020년 수원을 시작으로 자유로, 군포에 ‘M 퍼포먼스 개러지’를 열어 M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nd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톱 관리 뒤 갑자기 침대서 속옷 벗어”…전직 프로게이머, 네일샵서 알몸 소동
- “주 4일 근무, 연봉 400만원 깎아도 좋다” 대학병원 간호사,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
- 하하·별, 서로 전 연인 공개 언급…"누구랑 사귀었는지 다 알아"
- “10억 넣었더니 150억원 됐다”…투자는 ‘이렇게’ 해야?
- “제주도보다 싸다고, 일본 많이 가더니” 야놀자 엄청나게 벌었다
- ‘막말’ 쇼호스트의 최후?…정윤정 이어 유난희도 ‘퇴출’
- “간식으로도 먹지마세요” 시중 유통 중인 ‘이 빵’에서 식중독균 ‘검출’
- ‘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 동창, 가해자 넷 신상 공개…한 명은 직장 잘렸다
- “어디서 본 낯익은 얼굴?” 한국 최초 우주인 될 뻔한 청년, 뭐하나 했더니
- 물 120t 쓰고 도망친 中부부 이유 들어보니 “예약 취소 거부해 복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