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 라이즈’ 홍보모델 영화배우 마동석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GG(아이지지)는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킹 라이즈'의 홍보모델로 영화배우 마동석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바이킹 라이즈' 홍보모델로 선정된 마동석은 1000만 관객을 기록한 부산행, 범죄도시2 등을 비롯해 이터널스로 할리우드에서도 이름을 알린 배우다.
아이지지는 거친 전사들의 치열한 혈투가 주를 이루는 '바이킹 라이즈'와 이미지가 부합해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이킹 라이즈’ 홍보모델로 선정된 마동석은 1000만 관객을 기록한 부산행, 범죄도시2 등을 비롯해 이터널스로 할리우드에서도 이름을 알린 배우다.
특히 강렬한 카리스마와 마초적인 매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아이지지는 거친 전사들의 치열한 혈투가 주를 이루는 ‘바이킹 라이즈’와 이미지가 부합해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바이킹 라이즈’는 북유럽 신화와 바이킹을 소재로 개발된 SLG로 현재 구글 플레이 및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이 게임은 낮과 밤, 시간, 계절, 날씨 등 전투 환경을 실감 나게 구현했다.
육지는 물론 해상에서도 펼쳐지는 실시간 전투로 전략 게임의 묘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게임의 테마송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TV 시리즈 바이킹스의 OST를 작곡한 ‘트레버 모리스’가 제작했다. 독특한 북유럽 스타일의 선율을 자랑해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