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3일 삼성전 뮤지컬 '광주' 출연 배우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광주 기아챔피언스 필드에서 삼성 라이온즈와 주말 홈 3연전을 치른다.
KIA 구단은 이번 홈 3연전 마지막 날인 23일 경기를 뮤지컬 '광주' 데이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마련한다.
이날 경기 시구는 광주에 출연하는 타이거즈 팬 배우 김찬호가 한다.
경기 전 애국가는 마찬가지로 광주에 출연하는 광주 출신 뮤지컬 배우 김수, 효은, 최지혜가 부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광주 기아챔피언스 필드에서 삼성 라이온즈와 주말 홈 3연전을 치른다. KIA 구단은 이번 홈 3연전 마지막 날인 23일 경기를 뮤지컬 '광주' 데이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마련한다.
뮤지컬 광주는 '광주민주화운동'을 소재로 한 창작 뮤지컬이다. 제5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에서프로듀서상을 수상했고 '아시아판 레미제라블'이라는 평가를 받는 작품이다.
이날 경기 시구는 광주에 출연하는 타이거즈 팬 배우 김찬호가 한다. 경기 전 애국가는 마찬가지로 광주에 출연하는 광주 출신 뮤지컬 배우 김수, 효은, 최지혜가 부른다.
경기 전 축하 공연도 펼쳐진다. 9명의 뮤지컬 출연진이 광주의 메인 테마곡 '그 날이 올 때까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경기 중 진행되는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서는 팬들에게 광주 공연 티켓도 증정된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G, 이수그룹과 2023시즌 광고 스폰서십 체결
- 키움, 20일 삼성전 가수 겸 배우 허영지 시구 초청
- '일회용품 줄여요' KBO–환경부, 자발적 협약 맺어
- LG, 20일 NC전 강선아 작가 시구자 초청
- 배달앱 상생안 반발도…배민 "영세 업주 부담 완화, 일부 주장은 사실 아냐"
- [겜별사] "내 손안의 호주"…아기자기한 생태계 '딩컴 투게더' [지스타 2024]
- [Hong시승기] BMW Z4, 감성과 운전의 재미 모두 살아있다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