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방수·바닥재 KS인증 모두 받은 국내 유일 페인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대표 정몽진)는 방수, 바닥재 기능을 통합한 하이브리드 페인트 '스포탄 KS하이퍼플로어'를 출시하고 특허 출원 접수까지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KCC에 따르면 스포탄KS하이퍼플로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방수재(KS F 3211)와 바닥재(KS F 4937)로 모두 국가표준(KS)인증을 취득한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대표 정몽진)는 방수, 바닥재 기능을 통합한 하이브리드 페인트 ‘스포탄 KS하이퍼플로어’를 출시하고 특허 출원 접수까지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KCC에 따르면 스포탄KS하이퍼플로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방수재(KS F 3211)와 바닥재(KS F 4937)로 모두 국가표준(KS)인증을 취득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바닥 균열에 대한 저항력이 뛰어나 외부 환경 및 충격에 안정적이고, 다양한 기후 변화에도 월등한 방수 성능이 유지된다고 KCC는 설명했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환경표지 인증서도 받았다.
KCC 관계자는 "균열로 인해 누수가 발생하기 쉽고 외관이 좋지 못한 지하주차장 바닥면에 적용하면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방수재용과 바닥재용 페인트를 개별적으로 시공하는 것보다 비용과 공사 기간도 줄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재산 37억 원 이 여자에게 다줘”…‘사랑에 속고 돈에 우는’ 로맨스 스캠 피해 1조7000억
- “‘5년간 성취?’ 집값 최악으로 올리고, 나라 빚 늘어난 것 말하나”...여권, 文 발언에 실소
- 평양 아파트준공식서 축포 쏘자, 北주민들 “무슨 돈 있다고…” 씁쓸
- ‘이재명 지지’한 김어준 시사 프로 진행...법원 “TBS 징계 정당”
- 文, “5년 간 이룬 성취 순식간에 무너져”…영화 ‘문재인입니다’에 11억2300여 만원 모금액
- 김지민 “박미선 선배가 욕을 엄청 했는데, 다 편집됐다” 폭로
- ‘이등병 자세’ 장성들 사이의 김주애…뒤편의 고모는 앙다문 미소
- 전광훈 “나 돈 좋아해, 짧은치마 입힐 것” 발언 또 논란…난처한 與 “제발 좀”
- 아버지 떠나보낸 추성훈 “내 슈퍼히어로…같이 하고싶은 것 많아”
- “핵에는 핵”…美 국방부 당국자 “北이 핵으로 공격하면 핵으로 보복,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