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오데트, 신곡 '모닝 커피'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오데트(Odett)가 솔로 데뷔한다.
18일 음원 제작사 ㈜블렌딩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오데트의 솔로 데뷔 싱글 '모닝커피'(Morning Coffe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오데트의 첫 솔로 데뷔 싱글 '모닝커피'는 오는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신예 오데트(Odett)가 솔로 데뷔한다.
18일 음원 제작사 ㈜블렌딩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오데트의 솔로 데뷔 싱글 '모닝커피'(Morning Coffe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데트가 카페에서 무언가 고민에 빠진 모습과 아련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에서 미지의 상대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성숙하면서도 설레는 오데트의 보컬, 따뜻한 EP와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모닝커피' 일부가 짧게 공개되어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유 아 마이 모닝 커피 내 온 맘을 깨워줘', '네가 제일 필요해 지친 나의 하루에' 등 달콤하면서도 제목의 의미를 엿볼 수 있는 가사가 함께 공개되어 새로운 러브송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모닝커피'에는 엑소 수호 '자화상'을 비롯해 트와이스, 니쥬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의 앨범 작업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비록, 준크노와 해외 작곡가 Mila alacio가 협업하며 오데트의 성공적인 솔로 데뷔에 힘을 보탰다는 후문.
오데트는 앞서 커버 유튜버로 활동하며 피처링, 프로젝트 음원 보컬 위주의 활동을 펼쳐오다 작년 밴드 초묘(超妙)의 새로운 보컬로 합류하며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OST '언제나 널 비춰줄게'에 참여하며 빠른 속도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다.
한편, 오데트의 첫 솔로 데뷔 싱글 '모닝커피'는 오는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지퍼 열면 쇄골 노출 'For You♡'…"이상한 옷인가?" 특수제작한 이유에 '반전'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