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장애인 복지시설 21개소에 1억5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친환경 에너지 기업 E1(017940)은 서울 LS용산타워 E1 본사에서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E1은 2011년부터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를 통해 전국 21개 장애인 복지시설에 매년 1억500만원을 후원하는 '희망충전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전진만 E1 대외협력실장은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기부금을 전달해 더욱 의미 있는 것 같다"며 "향후에도 고객들과 함께 장애인을 지속적으로 응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친환경 에너지 기업 E1(017940)은 서울 LS용산타워 E1 본사에서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E1은 2011년부터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를 통해 전국 21개 장애인 복지시설에 매년 1억500만원을 후원하는 ‘희망충전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 캠페인은 E1 오렌지카드 고객이 희망충전서포터즈로 등록 후 충전소를 이용한 실적에 따라 E1이 기부금을 적립하고,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E1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한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장애인 시설 이용인들의 의류와 신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E1은 임직원이 직접 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희망충전봉사단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전진만 E1 대외협력실장은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기부금을 전달해 더욱 의미 있는 것 같다”며 “향후에도 고객들과 함께 장애인을 지속적으로 응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석왕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회장은 “장애인 시설에서는 특히 하절기에 의류 교체를 자주 하게 되는데 E1에서 지속적인 지원을 해주는 덕분에 시설의 부담이 크게 줄었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 발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김은경 (abcd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만원 내고 밥 먹으면 민폐’…고물가에 '축의금' 부담↑
- 수술실서 숨진 아이…CCTV 공개되자 유족 분노한 이유는
- 前 여친 폭행 논란…"사실과 다르다"는 웅이, 해명글 삭제→잠수
- 철원 무장탈영병, 서울서 전쟁 놀이..혜화동 주민 사망[그해 오늘]
- 대구 수영장 샤워실 쓴 남성들 줄줄이 병원행…왜?
- '부친상' 추성훈 "父는 슈퍼히어로…같이 하고 싶은 것 많은데" 심경
- 음주차량 뺑소니에 출근길 20대 여성 중태
- ‘모범택시2’ 배유람 “시즌3서 최후? 굉장히 슬플 것 같은데요” [인터뷰]
- [단독]文정부서 쫓겨난 기무사 현역 군인들, 방첩사 '원대복귀'
- 홍상수 '우리의 하루' 칸 감독주간 폐막작…♥김민희와 동반참석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