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120평 규모 팝업스토어 오픈…뭐가 있을까

정병근 2023. 4. 19. 1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첫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오는 26일부터 5월 7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쎈느에서 첫 단독 팝업 스토어 'LE SSERAFIM 2023 S/S POP UP'을 운영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 1일 첫 정규앨범 컴백

르세라핌이 성수동에 120평 규모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오는 26일부터 5월 7일까지 열린다. /쏘스뮤직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첫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오는 26일부터 5월 7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쎈느에서 첫 단독 팝업 스토어 'LE SSERAFIM 2023 S/S POP UP'을 운영한다. 르세라핌의 음악적 메시지와 브랜드 정체성을 공식 상품과 공간으로 구현해 방문하는 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는 멤버들이 정규 1집 'UNFORGIVEN(언포기븐)'의 앨범 트레일러, 콘셉트 사진에서 착용했던 애슬레저 의류와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LE SSERAFIM Merch.(르세라핌 머치)', 지금까지 발매된 음반의 서사를 담은 '앨범 공식 상품', 브랜드와 협업해 제작된 '컬래버레이션 머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120평 규모의 단독 건물에서 열리며 1층은 카페와 전시, 2층은 제품과 전시 공간으로 마련된다. 르세라핌의 정체성이 담긴 공간인 만큼 멤버들의 아이디어와 손길이 곳곳에 닿아 피어나(FEARNOT, 팬덤명)에게 더욱 뜻깊은 장소다. 타인의 평가에 개의치 않고 스스로의 길을 개척해 나가겠다는 'UNFORGIVEN'의 서사도 체험할 수 있다.

르세라핌의 로고는 지난해 8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브랜드 디자인&아이덴티티' 본상을 수상했다. 세련된 팀 로고를 활용한 제품과 르세라핌의 서사가 녹아든 공간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는 팝업 스토어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집중된다.

르세라핌은 오는 5월 1일 정규 1집 'UNFORGIVEN'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UNFORGIVEN'(feat. Nile Rodgers)은 미국의 전설적인 뮤지션 나일로저스, '달려라 방탄'을 만든 펠리 펠라로(Feli Ferraro), 제이지(Jay-Z)가 설립한 레이블 락 네이션(Roc Nation) 소속 아티스트 벤자민(Benjmn) 등과의 협업으로 완성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