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 서양화가 김영준 작가, 개인 초대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사동 G· ART 갤러리에서 19일부터 25일까지 김영준 작가의 개인 초대전을 개최한다.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학과를 전공한 작가는 개인전 11회 그룹전 30여차례를 개최한 대한민국 중견 서양화가이다.
이번 G-ART 갤러리 'We 우리展'에서 선보이는 작품, 'Happiness 행복'에서는 서로 기대어 의지하는 두 존재로부터 행복한 인간상을 표현하며 점점 밝고 성숙한 작품 세계를 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인사동 G· ART 갤러리에서 19일부터 25일까지 김영준 작가의 개인 초대전을 개최한다.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학과를 전공한 작가는 개인전 11회 그룹전 30여차례를 개최한 대한민국 중견 서양화가이다. 인간의 형상을 보이는 그대로가 아닌 환상과 상상의 조각들로 헤체하고 재구성하여 인간 존재에 대한 작가만의 독특한 해석을 화폭에 담아 주목 받았다.
2015년 ‘살덩어리展’에서 발표한 작품에서는 사각의 밀폐된 공간에 갇힌 인간의 고독함을 표현했고 2017년 ‘몸의 소리展’에서 발표한 ‘벽 Wall’과 ‘골짜기 Valley’ 각 작품에서 우리 몸의 분해와 재결합을, 자연속에 녹아있는 인간의 형상을 보여주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G-ART 갤러리 ‘We 우리展’에서 선보이는 작품, ‘Happiness 행복’에서는 서로 기대어 의지하는 두 존재로부터 행복한 인간상을 표현하며 점점 밝고 성숙한 작품 세계를 열어가고 있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만원 내고 밥 먹으면 민폐’…고물가에 '축의금' 부담↑
- 수술실서 숨진 아이…CCTV 공개되자 유족 분노한 이유는
- 前 여친 폭행 논란…"사실과 다르다"는 웅이, 해명글 삭제→잠수
- 철원 무장탈영병, 서울서 전쟁 놀이..혜화동 주민 사망[그해 오늘]
- 대구 수영장 샤워실 쓴 남성들 줄줄이 병원행…왜?
- '부친상' 추성훈 "父는 슈퍼히어로…같이 하고 싶은 것 많은데" 심경
- 음주차량 뺑소니에 출근길 20대 여성 중태
- ‘모범택시2’ 배유람 “시즌3서 최후? 굉장히 슬플 것 같은데요” [인터뷰]
- [단독]文정부서 쫓겨난 기무사 현역 군인들, 방첩사 '원대복귀'
- 홍상수 '우리의 하루' 칸 감독주간 폐막작…♥김민희와 동반참석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