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플래닛’ 장여준·한유섭·박현빈, SNS 개설
이유민 기자 2023. 4. 19. 10:51
‘보이즈 플래닛’의 장여준, 한유섭, 박현빈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장여준, 한유섭, 박현빈의 공식 채널을 오픈하고 수수한 모습을 담은 소탈한 일상 사진들을 공개했다. 장여준은 “앞으로 소식 종종 들려드리겠다. 같이 추억을 쌓자”고 말했으며, 한유섭은 “소소하지만 재밌는 일상들을 공유할 예정”라고 전했다. 박현빈은 “앞으로 행복한 시간을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다”라며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장여준, 한유섭, 박현빈은 개설한 채널을 통해 찐친의 바이브가 느껴지는 정겨운 몸짓과 편안한 차림의 일상적인 모습들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소탈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을 지닌 세 사람의 산뜻한 조합이 만들어낸 청량한 분위기에 뜨거운 반응을 보인다.
장여준, 한유섭, 박현빈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자 지난 2월부터 방송돼 차세대 K팝 보이 그룹을 선발 중인 Mnet 오디션 프로젝트 ‘보이즈 플래닛’에서 활약한 참가자들로 출연하는 내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출연 참가자 중 3 스타 획득으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며 매력 포텐을 터트렸다.
한편, 장여준, 한유섭, 박현빈은 연습, 일상 등 다양한 근황들을 SNS에 알리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