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동작 네트워킹 데이 개최…"스타트업 생태계 토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숭실대학교는 최근 숭실대 중소기업센터 2층 스타트업 펌프에서 코리아스타트업밸리가 주관하는 '2023년 제1회 동작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협력 기관인 숭실대학교 창업지원단을 포함해 약 40개의 스타트업 기업과 투자기관, 정부 기관 등이 참석해 다양한 분야의 제휴·협업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숭실대학교는 최근 숭실대 중소기업센터 2층 스타트업 펌프에서 코리아스타트업밸리가 주관하는 '2023년 제1회 동작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협력 기관인 숭실대학교 창업지원단을 포함해 약 40개의 스타트업 기업과 투자기관, 정부 기관 등이 참석해 다양한 분야의 제휴·협업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또한 스타트업 기업, 투자기관, 정부 기관이 모여 현 스타트업 생태계에 대해 토론하고 시너지 창출 방안을 고민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초빙된 전문가들은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 전략에 대한 노하우를 전하기도 했다.
임동영 코리아스타트업밸리 협의체장은 "스타트업 생태계가 동반 성장하기 위해 동작 네트워킹 데이를 비롯해 다양한 협업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타트업들이 차세대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함은 물론 이들 기업과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이혼' 우지원 "허전한 마음 채워줄 누군가 필요"…육아 시작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좋은 유전자 낭비하고 싶지 않다"..9명도 부족해 3명 더 낳겠다는 中여성의 정체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자신도 모르게 성행위" 50대女, 증상 뭐길래 [헬스톡]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