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김준호, 이상민에 독설 “형도 이혼 날짜 보여줘요”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4. 19. 10:2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포맨’의 김준호가 이상민을 향해 돌직구를 날렸다. 사진=‘돌싱포맨’ 방송 캡처

‘돌싱포맨’의 김준호가 이상민을 향해 돌직구를 날렸다.

김준호는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뿐만 아니라 ‘돌싱포맨’을 찾아온 피지컬 부자 추성훈, 정대세, 양학선과 함께 물오른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김준호는 돌싱포맨 멤버들뿐만 아니라 게스트들에 녹아들어 거침없는 토크를 발산, 시청자들의 웃음 코드를 제대로 저격했다.

김준호는 ‘돌싱포맨’ 멤버들과 여전한 티키타카 케미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는 옷소매에 결혼 날짜를 새긴 양학선을 보고, 이상민에게 “형도 보여줘요. 이혼 날짜 보여줘요”라고 센스있게 덧붙였다. 김준호는 탁재훈이 방송에 집중하려고 이혼했다는 말에 “우리로 묶지 마세요 형님”이라며 선을 그었다.

이외에도 김준호는 게스트들과도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이어갔다.

추성훈이 ‘피지컬: 100’에서 승리한 기념으로 다이아 귀걸이를 사고, 7년 전 정대세에게도 고급 귀걸이를 선물했다는 말에, 김준호는 “친하면 줘요?”라고 눈을 번뜩였다.

김준호의 토크 열기는 식을 줄 몰랐다. 종목별 경기에서 볼 수 있는 선수들의 리액션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김준호는 체조선수들이 심사위원들에게 어필하기 위한 특유의 표정을 찰지게 재현해내며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김준호는 정대세와 아내의 러브스토리에 초집중했고, 식지 않은 사랑꾼 면모에 야유를 보내는 등 다채로운 리액션으로 토크에 완전히 녹아들었다.

김준호는 또한 남자른 자기애로 이목을 끌었다. 잊기 어려운 남자 1위가 ‘몸 좋은 남자’라는 설문조사 결과에 자신의 풍성한 뱃살을 드러내며 ”소파 같고 웃겨“라고 어필해 시청자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이처럼 주체하지 못하는 예능감을 지닌 김준호는 돌싱포맨 멤버들뿐만 아니라 게스트들과도 최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웃음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