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한 전기차 충전 시간에 맞춤형 광고가 '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정보통신(286940)의 전기자동차 충전 자회사 이브이시스(EVSIS)가 글로벌 마케팅 기업 이노션과 손잡고 전기차 충전 디스플레이에 고객 맞춤형 광고를 집행한다.
오영식 이브이시스 대표는 "이노션과 모빌리티 광고와 콘텐츠 분야의 협력을 통해 전기차 충전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품질의 편의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정보통신(286940)의 전기자동차 충전 자회사 이브이시스(EVSIS)가 글로벌 마케팅 기업 이노션과 손잡고 전기차 충전 디스플레이에 고객 맞춤형 광고를 집행한다.
양사는 지난 18일 전기차 충전 플랫폼을 통한 광고 서비스 고도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브이시스는 전기차 충전기 디스플레이에 이노션의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모카(MoCA)를 활용, 다양한 광고·콘텐츠를 송출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양사는 향후 맞춤형 광고 콘텐츠를 개발하고, 광고 연계형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머리를 맞댄다. 고객의 위치와 행동, 소비패턴을 분석해 전기차를 충전할 동안 실제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맞춤 콘텐츠와 이벤트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확보하는 한편 다양한 모빌리티 분야로 협력 범위를 확대해 전기차 충전 고객경험을 혁신해 나갈 계획이다.
오영식 이브이시스 대표는 “이노션과 모빌리티 광고와 콘텐츠 분야의 협력을 통해 전기차 충전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품질의 편의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허진 기자 hj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국회의원도 에코프로 '4배' 대박…민주당 김경협 가족 수익 '3억'
- '빨리 좌회전' 손님 지시에 격분해 흉기 휘두른 대리기사
- 피로 얼룩진 '물축제'…태국 '송끄란' 엿새간 232명 사망
- '먹방 유튜버' 웅이, 전 여친 폭행 보도에 '저 맞지만 사실과 달라'
- 5개월 아들 700만원에 판 中엄마…'쇼핑·도박에 탕진'
- [단독]'우울증 여학생' 노려 성폭행·마약…'디씨판 N번방' 터졌다
- 김용건 '105살까지'…‘여성’ 관심 많은 중년 남성, 오래 산다?
- '공연 중 사자가 우리서 튀어나왔다'…공포가 된 中 서커스
- 제주 입도세 추진 논란…“제주도민도 육지 올 때 돈 내”
- 10대 여학생 강남 투신과정 '라방' 충격…동반 모의한 男은 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