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친구예요?” 김용준, 안근영 동료 코치 질문에 당황(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준이 안근영의 '본업 모멘트'를 직관한다.
4월 19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0회에서는 김용준이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을 만나기 위해 제주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잠시 후, 아이스링크장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안근영의 '본업 현장'이 시야에 들어오고, 김용준은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김용준이 안근영의 ‘본업 모멘트’를 직관한다.
4월 19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0회에서는 김용준이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을 만나기 위해 제주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이날 김용준은 ‘꾸안꾸’ 공항패션을 자랑하며 제주공항에 도착한다. 이윽고 그는 귀여운 렌트카를 타고 제주의 한 국제학교 내에 있는 아이스링크장으로 향한다. 잠시 후, 아이스링크장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안근영의 ‘본업 현장’이 시야에 들어오고, 김용준은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멘토’ 이승철은 “우리 제수씨~”라며 안근영에게 ‘김칫국 호칭’을 작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얼마 후, 안근영은 김용준을 발견하고는 곧장 그에게 달려가 꽁냥꽁냥한 분위기를 풍긴다. 그런데 안근영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동료 코치인 ‘훈남 외국인’이 김용준에게 다가가 “(안근영과) 그냥 친구(just friend)예요?”라는 질문을 던져 김용준을 당황케 한다. 김용준은 쑥스러운 듯 리얼한 답변을 내놓고, 외국인 코치가 돌아가자 “저 코치님 너무 잘생겼는데?”라며 마음의 소리를 내뱉어 은근한 견제(?) 심리를 드러낸다.
드디어 단둘만 남은 시간, 차안에서 안근영은 “배가 고프다”는 김용준의 말에 “제가 맛있는 것 해드릴까요?”라고 제안한다. 이후 두 사람은 인근 시장에 들러서 안근영의 숙소로 향해, 스튜디오 전 출연진의 심장박동수를 급상승시킨다. 19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돈 빌린 전여친에 현여친 모텔비 요구+명품백 빼앗아 선물 ‘충격’ (연참)[결정적장면]
- “의처증 고친다더니 홈캠 설치” 폭발한 아내는 언어 폭력 시작 ‘설상가상’(당결안2)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윤은혜, 셀프 히메컷 싹둑 “중1 때부터 친구들 머리 잘라줘” 금손 인증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