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패션 컬렉션 수익금 일부 기부 “저소득층 아이들 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수익금을 일부 기부한다.
이번 컬렉션은 '이어라'라는 주제로 송가인과 팬들의 사랑을 이어간다는 의미를 전한다.
이번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해 지역 아동 센터에 기부된다.
그간 여러 기부활동을 이어온 송가인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또 한 번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송가인이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수익금을 일부 기부한다.
4월 19일 송가인 측은 20일 강요한 디자이너의 브랜드 참스(CHARM’S)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20일 자사몰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이어라’라는 주제로 송가인과 팬들의 사랑을 이어간다는 의미를 전한다. 송가인이 직접 드로잉한 메시지가 들어간 의류와 잡화들도 함께 선보인다.
송가인과 함께한 컬래버 제품은 ‘참스’ 자사몰에서 프리오더로 진행되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포토 카드를 증정, 추첨을 통해 사인 티셔츠와 폴라로이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해 지역 아동 센터에 기부된다. 그간 여러 기부활동을 이어온 송가인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또 한 번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송가인은 6월 1일부터 4일까지 전세선과 전세기를 띄워 ‘송가인과 함께하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을 개최한다.
(사진=참스(CHARM’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돈 빌린 전여친에 현여친 모텔비 요구+명품백 빼앗아 선물 ‘충격’ (연참)[결정적장면]
- “의처증 고친다더니 홈캠 설치” 폭발한 아내는 언어 폭력 시작 ‘설상가상’(당결안2)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윤은혜, 셀프 히메컷 싹둑 “중1 때부터 친구들 머리 잘라줘” 금손 인증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