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희순, 박신혜·김선호 소속사 떠났다..FA상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희순이 최근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와 결별했다.
연예계 관계자는 19일 스포츠조선에 "박희순과 솔트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전속계약 관계를 정리했다"고 밝혔다.
박희순은 10년 이상 연극 무대에서 활동해왔고, 영화 '세븐데이즈'와 '의뢰인', '1987', '마녀',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등을 통해 열연을 펼쳐온 바 있다.
연예계 관계자 등에 따르면 박희순은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행선지를 고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박희순이 최근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와 결별했다.
연예계 관계자는 19일 스포츠조선에 "박희순과 솔트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전속계약 관계를 정리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박희순은 FA(Free Agent) 상태가 됐다.
박희순은 10년 이상 연극 무대에서 활동해왔고, 영화 '세븐데이즈'와 '의뢰인', '1987', '마녀',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등을 통해 열연을 펼쳐온 바 있다. 또 넷플릭스 '마이네임', 애플TV+ 'Dr.(닥터) 브레인'을 통해 전세계에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다.
박신혜, 김선호 등이 소속된 솔트엔터테인먼트를 만난 후에는 넷플릭스 '모범가족' 등을 통해 제2의 '지천명 아이돌'이라는 이야기를 듣기도. 특히 지적이고도 섹시한 이미지를 구축하며 관심을 받기도 했다. 또 최근에는 '트롤리'를 마쳤고, 넷플릭스 '선산'과 디즈니+ '무빙'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연예계 관계자 등에 따르면 박희순은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행선지를 고를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닮은꼴’ 유명 배우 2명, 알고 보니 진짜 형제였다? “청부업자 父가..” [SC할리우드]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부친상' 추성훈, 아버지 향한 그리움 "내 슈퍼히어로, 무서웠지만 미워한 적 없어"
- 여에스더, 1000억 넘게 버는데도..“안락사 고민”
- '아이유♥' 이종석이 라면 끓이고, '거미♥' 조정석이 살았던 집이 매물로?('홈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