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롯데百, 브레게 2023년 신제품 세계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30일까지 서울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248년 전통의 파인 워치 메이킹 브랜드 '브레게(Breguet)'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팝업에서는 '아트 오브 브레게'를 테마로 '클래식 컬렉션', '레인 드 네이플' 등 브레게를 상징하는 대표 제품들과 함께 2023년 신제품 '클래식 퍼페추얼 캘린더'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이 30일까지 서울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248년 전통의 파인 워치 메이킹 브랜드 ‘브레게(Breguet)’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팝업에서는 ‘아트 오브 브레게’를 테마로 ‘클래식 컬렉션’, ‘레인 드 네이플’ 등 브레게를 상징하는 대표 제품들과 함께 2023년 신제품 ‘클래식 퍼페추얼 캘린더’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해외 브레게 뮤지엄에서 전시되는 ‘포켓워치 2795’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브레게를 상징하는 비밀 서명, 고유 번호, 기요셰 다이얼 등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체험 공간도 조성했다.
송주희 기자 sso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리 좌회전' 손님 지시에 격분해 흉기 휘두른 대리기사
- 피로 얼룩진 '물축제'…태국 '송끄란' 엿새간 232명 사망
- '먹방 유튜버' 웅이, 전 여친 폭행 보도에 '저 맞지만 사실과 달라'
- 5개월 아들 700만원에 판 中엄마…'쇼핑·도박에 탕진'
- [단독]'우울증 여학생' 노려 성폭행·마약…'디씨판 N번방' 터졌다
- 김용건 '105살까지'…‘여성’ 관심 많은 중년 남성, 오래 산다?
- '공연 중 사자가 우리서 튀어나왔다'…공포가 된 中 서커스
- 제주 입도세 추진 논란…“제주도민도 육지 올 때 돈 내”
- 10대 여학생 강남 투신과정 '라방' 충격…동반 모의한 男은 도망
- '어른도 못 푼다'…초고난도 '유치원 숙제' 대체 어떻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