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큐리오, AR카드 적용 '하림 용가리' 캐릭터 마케팅 활성화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전문 스타트업 플레이큐리오가 종합식품기업 하림과 공룡모양 치킨너겟으로 유명한 용가리 캐릭터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상준 플레이큐리오 대표와 박준호 하림 육가공부문장은 지난 18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하림타워에서 공룡을 매개체로 한 용가리 브랜드 마케팅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전문 스타트업 플레이큐리오가 종합식품기업 하림과 공룡모양 치킨너겟으로 유명한 용가리 캐릭터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상준 플레이큐리오 대표와 박준호 하림 육가공부문장은 지난 18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하림타워에서 공룡을 매개체로 한 용가리 브랜드 마케팅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플레이큐리오는 큐리오 사파리 콘텐츠를 활용해 공룡 이미지와 설명을 담은 16종의 ‘용가리 AR(증강현실) 카드’를 제작했다. 하림은 오는 20일 출시되는 ‘용가리 땡’을 시작으로 용가리 어묵과 용가리 만두 등 신제품에 용가리 AR 카드를 랜덤으로 한 장씩 넣어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이상준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하림 용가리 신제품 구매 시 큐리오의 인기 제품인 큐리오 사파리 공룡편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어린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하림의 용가리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 큐리오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플레이큐리오는 하림이 오는 5월 16일부터 7월 16일까지 2달간 진행하는 용가리 AR 카드 전시 지원에도 나선다. 이번 전시는 용가리 신제품에 동봉된 16종의 공룡카드를 더 실감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서대문자연사박물관 1층 특별전시존에서 관람할 수 있다.
양사는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큐리오는 착한 디지털 콘텐츠로 다채로운 경험을 아이들에게 제공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의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그 외의 다양한 국가의 고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현재 EBS에 방영 중인 ‘레벨업 명탐정 피트 시즌3’와 Btv 잼키즈의 ‘살아있는 탐험’과 같은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역량이 집약된 회사다. 대표 제품은 큐리오 AR 플레이 시리즈가 있다.
큐리오 AR플레이 시리즈는 언어, 자연관찰, 수학, 사회문화 등의 카테고리의 제품이 출시돼 있으며 더욱 다양한 영역의 콘텐츠를 다양한 국가에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림, 우수 대리점 초청 동반성장 다짐대회 개최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