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엘리 보고 있나? ‘드록신’ 드록바의 쓴소리 “로만 시대 때는 지능적이었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록신' 디디에 드록바가 현재 첼시를 향해 쓴소리를 내뱉었다.
첼시는 19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스탬퍼드 브릿지에서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레알 마드리드와 8강 2차전에서 레알 마드리드에 0-2로 패했다.
1,2차전 합계 0-4로 패하며 챔피언스리그에서 탈락했다.
드록바는 19일(한국시간) 프랑스 매체 'GFFN'를 통해 쓴소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드록신’ 디디에 드록바가 현재 첼시를 향해 쓴소리를 내뱉었다.
첼시는 19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스탬퍼드 브릿지에서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레알 마드리드와 8강 2차전에서 레알 마드리드에 0-2로 패했다. 1,2차전 합계 0-4로 패하며 챔피언스리그에서 탈락했다.
첼시는 토드 보엘리 구단주가 새롭게 운영하고 있으나, 성적은 신통치 않다. 감독은 계속해서 바뀌는 데 제자리걸음이다. 그레이엄 포터를 경질하고 ‘소방수’로 데려온 레전드 프랭크 램파드는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첼시는 계속해서 새 감독을 찾는 중이다.
이러한 모습이 드록바에게도 좋지 않게 비친 모양이다. 드록바는 19일(한국시간) 프랑스 매체 ‘GFFN’를 통해 쓴소리했다. 그는 “나는 지금의 첼시를 인정할 수 없다. 예전의 첼시와 같은 팀이 아니다. 새로운 구단주와 비전이 있겠지만 과거 로만 아브라모비치 시대에는 상당히 지능적이었다”라고 돌아봤다. 그러면서 “체흐, 셰브첸코, 말루다 등 우승을 위해 선수들을 영입했다. 지금은 젊은 선수들에게 기대야 한다”고 지적했다.
선수단을 향해서도 마찬가지다. 드록바는 “카리스마 있는 리더가 부족한 상황이다. 경기를 이끌고 책임지는 선수들이 필요해 보인다. 경기장에 다소의 광기를 불어넣는 선수가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으뜸, 피지컬 엄청 나.. 11자 복근 드러낸 S라인 보디 프로필 공개
- “텐트 값만 10억”..김숙, 역대급 하이엔드 ‘캠핑 장비’에 입이 ‘쩍’(김숙티비)
- ‘현실판 더 글로리’ 보다 못한 표예림 동창생, 가해자 넷 신상 공개.. 직장서 아웃
- ‘결장’ 김민재의 챔스는 여기까지…AC밀란 넘지 못한 나폴리, 8강서 탈락
- ‘골때녀’ 강소연, FC 불나방에서 뛰자마자 바르셀로나행 비행기 탔네
- 백종원, 예산 시장에 30억 쏟고 “너 때문에 다 죽어” 듣자 “안 해도 그만” 폭발
- ‘6시 내고향’ 리포터에서 대난지도 사위로.. 최석구, ♥17살 연하 스토리 (인간극장)
- ‘불트’ 우승 손태진, 6억 수령 “통장 몇 번 다시 확인해”
- 강수지, 건강 적신호 “건강검진했는데 고혈압 전단계 나와”
- 추성훈, 오늘(18일) 부친상 “비보 듣고 日으로 출국”[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