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Girl] 하이트진로, 매화수 새 얼굴로 배우 신슬기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의 과실주 브랜드 매화수가 최근 연예 활동 본격화를 알린 신슬기의 첫 출발을 함께 한다.
하이트진로는 매화수의 광고 모델로 신슬기를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눈에 띄는 신인 배우를 매화수 모델로 발탁해 함께 성장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매화수는 특유의 달콤상큼한 맛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새로운 모델을 필두로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화수 모델, 톱스타 등용문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하이트진로의 과실주 브랜드 매화수가 최근 연예 활동 본격화를 알린 신슬기의 첫 출발을 함께 한다.
하이트진로는 매화수의 광고 모델로 신슬기를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슬기의 싱그러운 외모와 생기 넘치는 성격이 달콤상큼한 매화수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이유를 전했다.
신슬기는 글로벌 시청 순위 TOP4에 오른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2'에 출연해 처음 얼굴을 알렸다. '2020 미스춘향 진' 출신이자 서울대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했다.
하이트진로는 눈에 띄는 신인 배우를 매화수 모델로 발탁해 함께 성장하고 있다. 과거 매화수 모델로 활동했던 경수진, 채수빈, 권아름 등도 인지도를 높이며 스타 반열에 올랐다.
2002년 출시된 매화수는 국내 매실주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특히, 코로나19 시기 홈술 및 저도주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2020년부터 2022년까지 3년간 연평균 성장률 21%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화이트 와인과 청매실 원액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매화수 화이트'를 출시해 상큼한 맛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매화수는 특유의 달콤상큼한 맛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새로운 모델을 필두로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jangb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시정한다더니…한동훈 장관, '불법 증축물' 1년째 그대로
- [단독] 경찰, '천공 의혹 제기' 부승찬 오늘 피의자 조사
- [단독] 김재중도 떠난다... 결국 씨제스와 재계약 '포기'
- '돈 봉투 파문'에도 귀국 미루는 송영길, 난감한 민주당
- 안부수 "이화영, 김성태에게 스마트팜 비용 대납 요청"
- 국수본 '수사 경찰' 리뉴얼…전문가 "핵심은 인력관리"
- [원세나의 연예공:감] '퀸메이커', 늦었지만 반가운 '여성 서사' 정치쇼
- [취재석] 전광훈의 '자의식 과잉'과 혼란 자초한 국민의힘
- 실적 하락·사고 수습 미흡…'축구 외도' 정몽규 사면초가
- 구본준 회장 딸 '구연제' LX 합류설 솔솔…현실화 가능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