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박스오피스 1위 '메리 마이 데드 바디', 허광한의 신선한 코믹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허광한이 영화 '메리 마이 데드 바디'로 새로운 연기를 선보인다.
19일 리안컨텐츠는 '메리 마이 데드 바디'(감독 웨이 하오 청)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이는 허광한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허광한은 '메리 마이 데드 바디'에서 단순 무식한 열혈 형사 우밍한으로 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와 망가짐을 불사하는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허광한이 영화 '메리 마이 데드 바디'로 새로운 연기를 선보인다.
19일 리안컨텐츠는 '메리 마이 데드 바디'(감독 웨이 하오 청)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이는 허광한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메리 마이 데드 바디'는 혈기 넘치는 형사 우밍한(허광한)과 억울하게 죽은 영혼 마오마오(임백굉)의 독특한 공조 수사를 다룬 코믹 액션 블록버스터다. 허광한은 '메리 마이 데드 바디'에서 단순 무식한 열혈 형사 우밍한으로 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와 망가짐을 불사하는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이는 전작 '상견니'를 통해 로맨틱한 이미지를 굳히며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층과 인기를 보유한 허광한이 이전에 전혀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이라는 점에서 모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허광한의 변신으로 화제가 된 '메리 마이 데드 바디'는 대만 현지에서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꿰찼으며, 현재까지도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한편, '메리 마이 데드 바디'는 오는 5월 17일 CGV에서 단독 개봉된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오갤3'의 한국 사랑…크리스 프랫 '블랙핑크·뉴진스 노래 좋다' (종합) [SE★현장]
- 가모라 재회한 크리스 프랫 ''가오갤3', 자아를 발견한 기회' [SE★현장]
- [인터뷰] '킬링 로맨스' 이선균의 파격 변신 "아이라인, 촬영 끝나고 지울 때 허전"
- [오영이] 청소년 관람불가 맞네…고어 마니아 제대로 저격한 '렌필드'
- [무비온에어] '바톤 핑크'로 오스카상 후보…마이클 러너, 81세 나이로 별세
- '가오갤' 가모라가 돌아왔다…새로운 모습, 새로운 액션
- 이선균·이하늬에 오정세까지? 미친 존재감 드러낸 '킬링 로맨스' (종합) [SE★현장]
- '레이스' 에이스 직원, 홍종현의 빛나는 비주얼 담긴 스틸 공개
- '스즈메' 3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새로운 역사 쓰다
- '킬링 로맨스' 개봉 D-1···한국 영화 예매율 이틀 연속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