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또 선물 받았네 “멋지다! 고마워”…인증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책 선물을 인증했다.
송혜교는 4월 18일 자신의 SNS에 "멋지다! 고마워"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선물받은 것으로 보이는 책 한 권이 담겼다.
앞서 송혜교는 지인으로부터 받은 선물들을 종종 SNS를 통해 공개하며 남다른 의리를 뽐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송혜교가 책 선물을 인증했다.
송혜교는 4월 18일 자신의 SNS에 "멋지다! 고마워"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선물받은 것으로 보이는 책 한 권이 담겼다. 해당 책을 쓴 사람은 사진가로 활동 중인 작가 양중산이다.
양중산 작가는 책과 함께 "혜교 누나 언제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누나"라는 문구를 남기며 애정을 과시했다. 송혜교는 이를 공유하며 감사하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송혜교는 지인으로부터 받은 선물들을 종종 SNS를 통해 공개하며 남다른 의리를 뽐낸 바 있다.
한편 송혜교는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송혜교는 배우 한소희와 드라마 '자백의 대가'에 출연한다. '자백의 대가'는 살인사건을 둘러싼 두 여성의 핏빛 연대기를 그린 드라마다.
(사진=송혜교 SNS)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
- ‘군입대’ BTS 제이홉, 까까머리 공개…장난기 가득한 거수경례
- 김혜수 “자기와의 싸움 안 좋아해” 스스로 아끼는 근황 공개
- 김수미, 조하나에게 ‘연봉 3억+강화도 땅부자 돌싱’ 男 소개팅 주선(회장님네)[결정적장면]
- 부부싸움에 7살 딸 “내가 생겨서 결혼 미안” 오은영도 눈물 (결혼지옥)[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