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도 비대면 계좌개설… NH증권, 모바일앱으로 가능
2023. 4. 19.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미성년자 계좌개설 서비스는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QV 또는 나무증권 모바일 앱에서 개설할 수 있다.
정부24앱에 로그인해 NH투자증권으로 관련 서류를 보내면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새 서비스 출시와 함께 '우리 아이 계좌개설 이벤트'를 5월 4일까지 진행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은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미성년자 계좌개설 서비스는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QV 또는 나무증권 모바일 앱에서 개설할 수 있다. 기존에는 절차가 많았으나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바일 앱으로 모든 처리가 가능하다. 정부24앱에 로그인해 NH투자증권으로 관련 서류를 보내면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새 서비스 출시와 함께 ‘우리 아이 계좌개설 이벤트’를 5월 4일까지 진행한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문화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文, “5년 간 이룬 성취 순식간에 무너져”…영화 ‘문재인입니다’에 11억2300여 만원 모금액
- ‘이등병 자세’ 장성들 사이의 김주애…뒤편의 고모는 앙다문 미소
- 김지민 “박미선 선배가 욕을 엄청 했는데, 다 편집됐다” 폭로
- “전 재산 37억 원 이 여자에게 다줘”…‘사랑에 속고 돈에 우는’ 로맨스 스캠 피해 1조7000억
- 전광훈 “나 돈 좋아해, 짧은치마 입힐 것” 발언 또 논란…난처한 與 “제발 좀”
- 평양 아파트준공식서 축포 쏘자, 北주민들 “무슨 돈 있다고…” 씁쓸
- “‘5년간 성취?’ 집값 최악으로 올리고, 나라 빚 늘어난 것 말하나”...여권, 文 발언에 실소
- ‘전세 사기’로 비상 걸린 동탄…“오피스텔 250채 소유 부부 파산”
- 이연복 “이제 은퇴하고 싶어”…‘목란’은 누구 물려주나
- “사고친 공익 현역입대” …황당한 법안 낸 양정숙에 2030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