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뇌·심장 등 3대질환 보장… 현대해상 ‘굿앤굿 2030보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해상은 2030세대에 특화해 가성비를 높인 '#굿앤굿2030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SNS에 친숙한 2030세대의 감성을 담기 위해 상품명에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2030세대 전용 보험임을 강조했다.
이 상품은 3대 질환(암, 뇌, 심장) 등 중대질병 핵심 보장 위주로 가입할 수 있고, 운전자 관련 보장 및 배상책임 담보 등을 추가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은 2030세대에 특화해 가성비를 높인 ‘#굿앤굿2030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SNS에 친숙한 2030세대의 감성을 담기 위해 상품명에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2030세대 전용 보험임을 강조했다. 가격 대비 성능과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특성에 맞춰 보장 범위를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상품은 3대 질환(암, 뇌, 심장) 등 중대질병 핵심 보장 위주로 가입할 수 있고, 운전자 관련 보장 및 배상책임 담보 등을 추가할 수 있다. 업계 최초로 ‘항암 방사선 약물치료 후 5대질병 진단’ ‘중증질환(중복암) 산정 특례대상’ 등 암 관련 보장도 포함됐다. 보험료는 25세 기준 남성 약 5만 원, 여성 약 4만 원 수준으로 성인보험보다 10% 이상 저렴하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 “5년 간 이룬 성취 순식간에 무너져”…영화 ‘문재인입니다’에 11억2300여 만원 모금액
- ‘이등병 자세’ 장성들 사이의 김주애…뒤편의 고모는 앙다문 미소
- 김지민 “박미선 선배가 욕을 엄청 했는데, 다 편집됐다” 폭로
- “전 재산 37억 원 이 여자에게 다줘”…‘사랑에 속고 돈에 우는’ 로맨스 스캠 피해 1조7000억
- 전광훈 “나 돈 좋아해, 짧은치마 입힐 것” 발언 또 논란…난처한 與 “제발 좀”
- 평양 아파트준공식서 축포 쏘자, 北주민들 “무슨 돈 있다고…” 씁쓸
- “‘5년간 성취?’ 집값 최악으로 올리고, 나라 빚 늘어난 것 말하나”...여권, 文 발언에 실소
- ‘전세 사기’로 비상 걸린 동탄…“오피스텔 250채 소유 부부 파산”
- 이연복 “이제 은퇴하고 싶어”…‘목란’은 누구 물려주나
- “사고친 공익 현역입대” …황당한 법안 낸 양정숙에 2030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