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도 못 고쳐, ‘결혼지옥’ 부부 방송 재출연 “선 넘는 아내가 폭력 불러”(당결안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전한 부부 갈등을 이야기하는 부부가 찾아왔다.
특히 세 부부 중 한 쌍은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 출연했던 부부로 시선을 끌었다.
'노랑 아내'는 "그게 마지막이었으면 좋았을텐데. 남편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 예전과 비슷한 일이 또 반복되고 부부의 모습을 살펴볼만한 기회를 가져보고 싶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여전한 부부 갈등을 이야기하는 부부가 찾아왔다.
4월 18일 방송된 SBS 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2)에서는 MC 박은혜X한상진X정혁이 새로운 부부들의 고민을 마주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편과 아내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각각 서로의 불만이 무엇인지 확인했다.
특히 세 부부 중 한 쌍은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 출연했던 부부로 시선을 끌었다. 아내들의 모임에서도 노랑옷 아내를 알아보고 다시 출연한 이유를 궁금해 했다.
‘노랑 아내’는 “그게 마지막이었으면 좋았을텐데. 남편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 예전과 비슷한 일이 또 반복되고 부부의 모습을 살펴볼만한 기회를 가져보고 싶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또 나왔네’ 할까봐 망설이긴 했는데 그 전 프로그램으로 해소된 게 있다”며 “화났을 때 멱살을 잡더라. 또 경찰이 왔다. 도대체 언제 끝날까”라고 하소연했다.
이어 ‘노랑 아내’는 사소한 일이 큰 싸움으로 번지는 게 문제다”라며 감정 조절이 안 되는 남편의 폭력성에 문제를 제기했다.
‘노랑 남편’은 “18시 이후에는 아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아이들 약도 안 먹이고 아이들보다 먼저 잔다. 아내는 결혼 생활이 아니라 혼자 자취하는 것 같다”라며 집안일을 아예 하지 않는 아내의 문제를 지적했다.
이후 ‘노랑 아내’는 집안일을 하지 않는 자신이 불만인 남편의 마음을 가득 이해했다. 육아가 유달리 너무 어려웠던 아내는 ‘성인 ADHD’ 때문이라는 진단을 받으며 개선해나가려고 노력 중이었기에 남편의 어려움을 충분히 이해했다.
그러나 남편은 자신의 폭력성이 불만이라는 아내를 절반만 이해했고, “선을 넘는 아내의 행동 때문에 일어나는 폭력성”이라고 강조했다. (사진=SBS 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
- ‘군입대’ BTS 제이홉, 까까머리 공개…장난기 가득한 거수경례
- 김혜수 “자기와의 싸움 안 좋아해” 스스로 아끼는 근황 공개
- 김수미, 조하나에게 ‘연봉 3억+강화도 땅부자 돌싱’ 男 소개팅 주선(회장님네)[결정적장면]
- 부부싸움에 7살 딸 “내가 생겨서 결혼 미안” 오은영도 눈물 (결혼지옥)[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