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가정의 달 맞아 ‘까사미아 가구 스페셜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까사는 오는 5월 28일까지 '까사미아 가구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여 사랑과 감사를 나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까사미아는 향후 더 많은 고객이 행복해지는 공간을 만들고자 까사미아만의 가치가 담긴 상품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가구 최대 20% 할인…구매 금액별 추가 적립까지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신세계까사는 오는 5월 28일까지 ‘까사미아 가구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건강한 숙면을 위한 가구를 제안, 침실 가구 패키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까사미아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 제품과 까사미아 베드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테라소’는 얇은 강선을 사용한 작은 직경의 스프링을 촘촘하게 배열하는 ‘C-포켓 스프링 시스템’과 인체 굴곡에 따라 스프링 경도를 달리한 5가지 존으로 신체를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다.
가정의 달 인기 선물로 손꼽히는 리클라이너 소파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모던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석감으로 까사미아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와 더불어 ‘뉴로건’, ‘쿠나’, ‘노블’까지 까사미아의 인기 리클라이너 가죽 소파 4종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의 구매 합산액이 100만원·200만원·300만원 이상일 경우 금액의 약 2%에 해당하는 굳포인트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결혼과 이사 수요가 많아지는 시즌인 만큼, ‘웨딩클럽’과 ‘입주클럽’ 멤버십 혜택도 준비했다. 각 클럽 가입 고객은 편안한 착석감과 편리한 모듈 기능으로 국내 패브릭 소파 열풍을 주도한 까사미아 ‘캄포’ 시리즈의 신제품 ‘캄포 플러스’ 구매 시 다이닝 가구를 3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400만원·600만원·10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3%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여 사랑과 감사를 나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까사미아는 향후 더 많은 고객이 행복해지는 공간을 만들고자 까사미아만의 가치가 담긴 상품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철원 무장탈영병, 서울서 전쟁 놀이..혜화동 주민 사망[그해 오늘]
- 수술실서 숨진 아이…CCTV 공개되자 유족 분노한 이유는
- 전여친 ‘피 묻은 옷’ 보도에…유튜버 웅이 “폭행? 사실과 달라”
- ‘5만원 내고 밥 먹으면 민폐’…고물가에 '축의금' 부담↑
- [단독]文정부서 쫓겨난 기무사 현역 군인들, 방첩사 '원대복귀'
- '부친상' 추성훈 "父는 슈퍼히어로…같이 하고 싶은 것 많은데" 심경
- 음주차량 뺑소니에 출근길 20대 여성 중태
- ‘모범택시2’ 배유람 “시즌3서 최후? 굉장히 슬플 것 같은데요” [인터뷰]
- 'PD수첩' JMS 탈퇴자 "정조은, 정명석에 여자 연결해줘"
- 홍상수 '우리의 하루' 칸 감독주간 폐막작…♥김민희와 동반참석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