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고우림·배두훈, 새신랑들의 귀호강 축하공연(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해줘! 홈즈' 200회 특집을 축하하기 위해 초특급 축하사절단이 나선다.
오는 4월 2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전재욱 / 이하 '홈즈') 200회 특집에는 대세 유튜버 다나카(본명 김경욱), 트롯 가수 영탁,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배두훈과 고우림이 출격한다.
트로트, 크로스오버, 록발라드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축하사절단의 귀호강 라이브 공연은 200회 특집의 품격을 높이며 현장을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구해줘! 홈즈’ 200회 특집을 축하하기 위해 초특급 축하사절단이 나선다.
오는 4월 2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전재욱 / 이하 ‘홈즈’) 200회 특집에는 대세 유튜버 다나카(본명 김경욱), 트롯 가수 영탁,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배두훈과 고우림이 출격한다.
이들은 200회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무대를 펼친다. 다나카는 200회를 축하하기 위해 ‘꼬츠가루’를 날리는 등 특유의 말투와 재치 있는 입담을 이어가며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다고. 또한 다나카와 영탁은 본인의 노래를 직접 개사한 스페셜 세리머니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띄웠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여기에 포레스텔라의 배두훈과 고우림 두 사람은 ‘챔피언(Champion)'을 열창하며 스튜디오를 미니 콘서트 장으로 탈바꿈했다고 한다. 트로트, 크로스오버, 록발라드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축하사절단의 귀호강 라이브 공연은 200회 특집의 품격을 높이며 현장을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구해줘! 홈즈’ 200회 특집은 23일 오후 10시 45분 공개된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
- ‘군입대’ BTS 제이홉, 까까머리 공개…장난기 가득한 거수경례
- 김혜수 “자기와의 싸움 안 좋아해” 스스로 아끼는 근황 공개
- 김수미, 조하나에게 ‘연봉 3억+강화도 땅부자 돌싱’ 男 소개팅 주선(회장님네)[결정적장면]
- 부부싸움에 7살 딸 “내가 생겨서 결혼 미안” 오은영도 눈물 (결혼지옥)[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