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플래닛’ 장여준-한유섭-박현빈, 공식 SNS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즈 플래닛' 장여준, 한유섭, 박현빈이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4월 14일 장여준, 한유섭, 박현빈의 공식 채널을 오픈하고 소탈한 일상 사진들을 공개했다.
장여준, 한유섭, 박현빈은 개설한 채널을 통해 찐친의 바이브가 느껴지는 정겨운 몸짓과 편안한 차림의 일상적인 모습들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보이즈 플래닛’ 장여준, 한유섭, 박현빈이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4월 14일 장여준, 한유섭, 박현빈의 공식 채널을 오픈하고 소탈한 일상 사진들을 공개했다.
장여준은 “앞으로 소식 종종 들려드리겠다. 같이 추억을 쌓자”라고 언급했고 한유섭은 “소소하지만 재밌는 일상들을 공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현빈은 “앞으로 행복한 시간들을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다”라며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겠다고 밝혔다.
장여준, 한유섭, 박현빈은 개설한 채널을 통해 찐친의 바이브가 느껴지는 정겨운 몸짓과 편안한 차림의 일상적인 모습들을 공개했다. 소탈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을 지닌 세 사람의 산뜻한 조합에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장여준, 한유섭, 박현빈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자 지난 2월부터 방송돼 차세대 K팝 보이 그룹을 선발 중인 Mnet 오디션 프로젝트 ‘보이즈 플래닛’에서 활약한 참가자들. 이들은 출연 참가자들 중 눈에 띄는 실력으로 3스타 획득으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며 매력 포텐을 떠트렸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
- ‘군입대’ BTS 제이홉, 까까머리 공개…장난기 가득한 거수경례
- 김혜수 “자기와의 싸움 안 좋아해” 스스로 아끼는 근황 공개
- 김수미, 조하나에게 ‘연봉 3억+강화도 땅부자 돌싱’ 男 소개팅 주선(회장님네)[결정적장면]
- 부부싸움에 7살 딸 “내가 생겨서 결혼 미안” 오은영도 눈물 (결혼지옥)[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