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딸 송이 사윗감 선 긋더니 “내 딸, 주당 유전자 100%” 걱정(하하버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버스' 하하, 별이 딸 송이에 대해 이야기했다.
4월 18일 방송된 ENA, AXN, K-STAR '하하버스'에서는 하하가 딸 송이의 사윗감에 대해 말했다.
한편 '하하버스'는 막내 송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한 하하 가족이 송이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여행프로젝트다.
낡은 마을버스를 고쳐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다양한 이웃들과 소통하는 길 위의 인생학교이자 하하 가족의 특별한 여행일지를 담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하하버스' 하하, 별이 딸 송이에 대해 이야기했다.
4월 18일 방송된 ENA, AXN, K-STAR '하하버스'에서는 하하가 딸 송이의 사윗감에 대해 말했다.
이날 하하는 송이의 사윗감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아무도 안 되는 자리다"고 선을 그어 시선을 끌었다. 별은 "왜 자식 앞길을 막냐"라고 지적했다.
또 별은 "이거 하나만 물어보자. 송이가 남편감을 데려왔다고 하고 밸런스 게임을 하는 거다. 술 못 마시는 남자랑 여보처럼 술 너무 잘 마시고 친구 좋아하는 남자, 누가 더 낫냐"고 물었다. 이에 하하는 "두 번째"라고 답했지만, 별은 수긍하지 못해 웃음을 더했다.
별은 "나는 사실 그보다 송이가 술을 엄청 먹을까 봐 걱정이다. 어제도 어묵 국물을 먹더니 '캬' 하더라. 분명히 세 명 중 한 명은 여보 유전자가 있을 것"이라고 걱정했다.
하하는 "드림이는 못 마신다. 송이는 100%"라며 "한번은 화장실 갔다 왔는데 맥주잔에 맥주가 비어 있었다. 송이가 웃고 있더라. 범인이 없잖아"라고 했다. 별은 "MSG 치지마"라며 정색했다.
한편 '하하버스'는 막내 송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한 하하 가족이 송이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여행프로젝트다. 낡은 마을버스를 고쳐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다양한 이웃들과 소통하는 길 위의 인생학교이자 하하 가족의 특별한 여행일지를 담는다.
(사진='하하버스'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
- ‘군입대’ BTS 제이홉, 까까머리 공개…장난기 가득한 거수경례
- 김혜수 “자기와의 싸움 안 좋아해” 스스로 아끼는 근황 공개
- 김수미, 조하나에게 ‘연봉 3억+강화도 땅부자 돌싱’ 男 소개팅 주선(회장님네)[결정적장면]
- 부부싸움에 7살 딸 “내가 생겨서 결혼 미안” 오은영도 눈물 (결혼지옥)[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