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출신 가수 데이비드 용 “동남아 청년들에 영감 주고파” [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비드 용 화보가 공개됐다.
성공한 사업가에서 케이팝 아티스트로 '멀티 플레이어' 자질을 보여주고 있는 데이비드 용이 앳스타일 5월호 화보 촬영에 나섰다.
변호사이자 가수란 타이틀이 신선하게 다가온다는 말에 데이비드 용은 "요즘은 멀티 플레이어들이 많아지고 있다. 사업가지만 아티스트로서 활동하는 것이 다음 세대와 연결 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여겼다"고 답했다.
데이비드 용의 인터뷰와 화보는 2023 앳스타일 5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데이비드 용 화보가 공개됐다.
성공한 사업가에서 케이팝 아티스트로 ‘멀티 플레이어’ 자질을 보여주고 있는 데이비드 용이 앳스타일 5월호 화보 촬영에 나섰다. 데이비드 용은 지난 4월 12일 신곡 ‘아마도 우린’을 발매했다.
변호사이자 가수란 타이틀이 신선하게 다가온다는 말에 데이비드 용은 “요즘은 멀티 플레이어들이 많아지고 있다. 사업가지만 아티스트로서 활동하는 것이 다음 세대와 연결 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여겼다”고 답했다.
이어 신곡 ‘아마도 우린’을 “마마무 문별과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곡”이라 소개하며 “문별의 래핑을 좋아하는데 이번 곡과 문별의 목소리가 정말 잘 어울리고 좋은 케미를 갖춘 곡이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지난 해 발표한 ‘In my pocket’과 달리 좀 더 달달해진 곡의 분위기에 대해서는 “썸타는 즐거움을 담고 싶었다”는 말로 설명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데이비드 용에게 ‘인플루언서 CEO’로서의 목표를 묻자 그는 “정해져 있는 사회의 틀을 깰 수 있길 바란다”며 “동남아시아의 젊은 세대들에게 가능성에 대한 영감을 주고 싶다”고 답했다.
데이비드 용의 인터뷰와 화보는 2023 앳스타일 5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
- ‘군입대’ BTS 제이홉, 까까머리 공개…장난기 가득한 거수경례
- 김혜수 “자기와의 싸움 안 좋아해” 스스로 아끼는 근황 공개
- 김수미, 조하나에게 ‘연봉 3억+강화도 땅부자 돌싱’ 男 소개팅 주선(회장님네)[결정적장면]
- 부부싸움에 7살 딸 “내가 생겨서 결혼 미안” 오은영도 눈물 (결혼지옥)[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