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본격 경연 무대 시작…순위 변화 변곡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소년판타지'가 첫 번째 경연 무대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순위 경쟁을 시작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4회에서는 지난 3회에 이어 2학기 비주얼 미션 경연 무대를 공개한다.
한편, '소년판타지' 4회는 오는 20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4회에서는 지난 3회에 이어 2학기 비주얼 미션 경연 무대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공개된 ‘더 스틸러’와 ‘소리꾼’ 팀에 이어 선배 아이돌 그룹의 커버 곡으로 경연을 진행한다. 에이티즈의 ‘데자부’와 방탄소년단 ‘상남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어머뿔(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NCT U ‘90‘s LOVE’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2학기 비주얼 미션은 한 팀이지만 개인전으로 이뤄져 참가자 간 치열한 파트 경쟁이 예상된다.
지난 18일 공개된 4회 선공개 영상에서 ‘데자부’팀 믿고 보는 원탑 유준원이 원하는 파트를 얻지 못하는 사연이 공개되어 본방송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뱀파이어룩, 스쿨룩, 스포티룩 등 다양한 콘셉트와 퍼포먼스 공개 후에는 현장 투표 결과까지 곧바로 공개하며 긴장감을 선사한다. 지난 3회에서 ‘소리꾼’ 팀 소울과 금진호가 공동 1위를 차지해 모두가 놀란 만큼, 4회에서도 순위 지각변동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소년판타지’ 4회는 오는 20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볼 수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철원 무장탈영병, 서울서 전쟁 놀이..혜화동 주민 사망[그해 오늘]
- [단독]文정부서 쫓겨난 기무사 현역 군인들, 방첩사 '원대복귀'
- 전여친 ‘피 묻은 옷’ 보도에…유튜버 웅이 “폭행? 사실과 달라”
- ‘5만원 내고 밥 먹으면 민폐’…고물가에 '축의금' 부담↑
- 수술실서 숨진 아이…CCTV 공개되자 유족 분노한 이유는
- '부친상' 추성훈 "父는 슈퍼히어로…같이 하고 싶은 것 많은데" 심경
- 음주차량 뺑소니에 출근길 20대 여성 중태
- “안 해도 그만” 예산시장에 30억 썼다는 백종원, 끝내 폭발
- 조선족 살인범 '사형→무기'..변호인 문재인[그해 오늘]
- (영상)누군가 창문 밖에 있다…주민들 공포에 떨게한 男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