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골' 미토마-하베르츠는 올해의 팀 후보 선정…'8골' 손흥민은 제외
2023. 4. 19. 07:00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 후보에 포함되지 못했다.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18일(현지시간)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 후보 40명을 선정해 소개했다. 손흥민은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29경기에 출전해 8골 4어시스트를 기록 중인 가운데 올해의 팀 후보에 포함되지 못했다.
손흥민이 올해의 팀 후보에 포함되지 못했지만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7골을 기록한 브라이튼 호브&알비온의 미토마는 올해의 팀 후보 미드필더 부분에 포함됐다. 또한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7골을 터트린 하베르츠도 올해의 팀 후보 공격수 부분에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에선 올해의 팀 후보에 공격수 케인, 미드필더 벤탄쿠르와 호이비에르, 수비수 로메로 등 4명의 선수가 올해의 팀 후보에 선정됐다.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선두에 올라있는 아스날에선 마르티넬리, 사카, 외데가르드 등 7명의 선수가 올해의 팀 후보에 포함됐다. 맨체스터 시티에선 올 시즌 득점 선두를 질주하고 있는 홀란드와 함께 더 브라이너, 로드리, 그릴리쉬, 마레즈 등 6명이 올해의 팀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선 래시포드와 리산드로 마르티네즈 등 3명이 올해의 팀 후보에 선정됐다.
[브라이튼 호브&알비온의 미토마.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