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유튜버 웅이, 데이트 폭력 논란에 "사실과 많이 달라"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방 유튜버로 활동 중인 웅이가 자신의 데이트 폭력 의혹에 입을 열었다.
웅이는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먼저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지금 논란이 되고있는부분 저 맞다"는 글을 적었다.
이날 웅이는 앞서 불거진 데이트 폭력 의혹에 대해 "피하는거 아니고 숨어있는거 아니"라며 "현재 문제된 은 실제 사실과는 많이 다르며 이는 수사과정에서도 명백히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 해당 인물이 웅이로 지목됐고, 웅이가 직접 입장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먹방 유튜버로 활동 중인 웅이가 자신의 데이트 폭력 의혹에 입을 열었다.
웅이는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먼저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지금 논란이 되고있는부분 저 맞다"는 글을 적었다.
이날 웅이는 앞서 불거진 데이트 폭력 의혹에 대해 "피하는거 아니고 숨어있는거 아니"라며 "현재 문제된 기사 내용은 실제 사실과는 많이 다르며 이는 수사과정에서도 명백히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확인 안된 악성 댓글이나 영상을 올리시는 분들은 그에 따른 법적인 책임을 묻도록 하겠다"며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구독자 120만을 보유한 20대 유명 유튜버가 헤어진 전 연인의 집에 무단침입한데 더해 폭행, 협박을 한 혐의로 현행범 체포됐다.
이후 해당 인물이 웅이로 지목됐고, 웅이가 직접 입장을 밝혔다.
이하 웅이 유튜브 커뮤니티 글 전문.
안녕하세요 웅이 입니다.
먼저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지금 논란이 되고있는부분 저 맞습니다
피하는거 아니고 숨어있는거 아닙니다!
현재 문제된 기사 내용은 실제 사실과는 많이 다르며 이는 수사과정에서도 명백히 밝혀질 것입니다.
하지만 구독자님들께 먼저 어떤 상황인지 해명해 드리는 것이 도리일 것 같아 곧 저의 입장을 명확하게 정리해서 올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확인 안된 악성 댓글이나 영상을 올리시는 분들은 그에 따른 법적인 책임을 묻도록 하겠습니다.
저를 항상 아끼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