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음악 꿈나무 오케스트라단에 악기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파워가 부천지역의 음악 꿈나무들을 위해 악기를 지원했다.
GS파워(대표 조효제)는 부천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으로 구성된 '오! 정다운 오케스트라단'을 위한 악기 교체 지원 행사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18일 부천 오정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오! 정다운 오케스트라단 악기 교체 지원행사'에서 GS파워와 부천시, 오케스트라,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방은주 기자)GS파워가 부천지역의 음악 꿈나무들을 위해 악기를 지원했다.
GS파워(대표 조효제)는 부천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으로 구성된 ‘오! 정다운 오케스트라단’을 위한 악기 교체 지원 행사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2년 창단한 ‘오! 정다운 오케스트라단’은 부천 오정 지역의 저소득 가정 아동과 청소년들이 음악 활동을 통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청소년 프로그램으로 시작해 매년 정기 공연과 찾아가는 음악봉사활동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20년에도 오케스트라단에 노후 악기 교체를 지원한 GS파워는 올해도 오래 사용한바이올린과 첼로, 클라리넷 등의 악기 부품과 엠프 등을 전달했다.
GS파워 관계자는 “자라나는 음악 꿈나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더 큰 꿈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GS파워는 다양한 문화예술 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18일 부천 오정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오! 정다운 오케스트라단 악기 교체 지원행사’에서 GS파워와 부천시, 오케스트라,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방은주 기자(ejbang@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
- AI에 세제혜택 준다···"글로벌 기술패권 총력 대응"
- [유미's 픽] 삼성·LG·SK·현대 '빅4'는 웃는데…3Q 눈물 흘린 SI 기업은?
- 넥슨 지스타 부스 인산인해...카잔-오버킬-슈퍼바이브 화제
- LG엔솔 中공장 대규모 감원설…"정상적 구조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