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다비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다시 부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V.O.S(브이오에스)가 다비치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를 다시 부른다.
소속사 레이벡스는 V.O.S가 오는 30일 오후 6시 리메이크 음원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를 발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1년 발매된 다비치의 미니 3집 타이틀곡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는 10여년이 지난 지금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곡이다.
V.O.S는 음원 발매에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자신들의 감성으로 다시 부르는 '안녕이라고 말하지마'의 일부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V.O.S(브이오에스)가 다비치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를 다시 부른다.
소속사 레이벡스는 V.O.S가 오는 30일 오후 6시 리메이크 음원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를 발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1년 발매된 다비치의 미니 3집 타이틀곡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는 10여년이 지난 지금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곡이다.
V.O.S는 음원 발매에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자신들의 감성으로 다시 부르는 ‘안녕이라고 말하지마’의 일부를 공개했다. 밴드 세션에 맞춘 곡에는 멤버들의 서로 다른 개성의 음색과 애절한 하모니가 어우러졌다.
보컬 그룹 V.O.S는 2004년 데뷔, SG워너비 바이브 등과 함께 당배를 풍미하며 많은 히트곡을 냈다. 지난해엔 ‘찾았다 내 사랑’, ‘미친 것처럼’, ‘나는 너였다’를 발매했으며, 이예준과 함께한 ‘다시 만날까 봐’,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음원 등으로도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왔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식으로도 먹지마세요” 시중 유통 중인 ‘이 빵’에서 식중독균 ‘검출’
- 복면가왕이 또…‘음주운전’ 호란 이어 이번엔 ‘남중국해’ 차오루 뭇매
- 박수홍, '횡령 혐의' 친형 부부 재판 비공개 요청..“피해자 허위 비방 너무 많아”
- “예쁜 간호사들 치마 짧게 입혀서..” 전광훈 설교 중 성희롱 발언
- ‘음주운전’ 김새론, 넷플릭스 ‘사냥개들’ 에 출연…6월 중순 공개
- 5개월 아들 700만원에 팔아 ‘쇼핑 탕진’…‘인면수심’ 中엄마의 최후
- "도와줘"→"필요없어"→"도와줘"…백종원에 다시 'SOS' 예산시장
- [영상]혼자 사는 원룸 창문 뚫어져라 보는 男…‘소름 돋는 행동’까지
- 수지, 138억대 강남 부동산 보유…시세차익 70억 예상
- “내 아들, 산 채로 먹혔다” 물림 흔적까지…美교도소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