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뜬' 박미선, 이경규 인맥에 감탄 "한국 친구만 없나 봐"[★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에서 박미선이 이경규의 인맥을 놀렸다.
18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에는 이경규가 평균 연령 55.6세 멤버 노사연, 조혜련, 박미선, 신봉선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꽃보다 경규'편으로 그려졌다.
조혜련은 "오빠 지인 여행도 좋다. 전 세계의 지인을 찾아다니는 거다"라고 제안했고, 이경규는 "그렇게 바꿀 거다. 전 세계적으로 친구가 있다"라고 인맥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에는 이경규가 평균 연령 55.6세 멤버 노사연, 조혜련, 박미선, 신봉선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꽃보다 경규'편으로 그려졌다.
이날 베트남 하노이 국제공항에 도착한 박미선은 이경규에게 "어디로 가야 하냐. 우리가 제일 먼저 가는 곳이 어디냐. 숙소냐"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경규는 주위를 두리번거릴 뿐 묵묵부답했다. 이후 이경규는 "내가 다 정해 놨다"라며 먼 산을 봤고, 긁적이며 "내 지인이 여기서 기다린다. 배낭여행의 생명은 지인이다"라고 말했다.
이후 이경규의 지인은 플래카드를 준비해 멤버들은 반갑게 맞았다. 이에 조혜련은 "진짜 친하시냐"라고 의심했고, 이경규는 "친하다. 우리 치킨 회사의 하노이 지사장님이시다"라고 소개했다.
이경규는 "여행이 순탄 대로다. 쭉쭉 나간다"라며 "이 차도 우리 지사장님 자비로 쏜 거다"라고 자랑했다. 멤버들은 널찍한 내부의 특급 차량 서비스에 감탄을 난발했다.
조혜련은 "오빠 지인 여행도 좋다. 전 세계의 지인을 찾아다니는 거다"라고 제안했고, 이경규는 "그렇게 바꿀 거다. 전 세계적으로 친구가 있다"라고 인맥을 자랑했다. 이에 박미선은 "오빠는 한국에만 친구가 많이 없나 보다"라고 놀려 멤버들을 폭소케했다.
이경규는 "우린 그런 거 싫어한다"라며 거절했다. 조혜련은 "기념 반지를 하나씩 하자"라고 졸랐고, 멤버들을 모았다. 이경규는 찡그린 표정으로 "미치겠다. 결혼반지도 안 낀다. 반지는 무슨"이라고 투정 부렸다.
이에 조혜련은 "기념으로 하나씩 고르자. 절대 빼면 안 된다"고 말했다. 이후 이경규는 누구보다 열심히 반지를 고르며 "최민식 반지 같지 않냐"라고 자랑했고, 신봉선은 "만수르 같다"며 공감했다.
이경규는 금색의 화려한 반지를 끼운 채 "이거 어떠냐"라고 자랑하며 포즈를 취했다. 이어 "이런 스타일은 내 평생 처음이다. 진짜 같지 않냐"라고 흐뭇해했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우정반지를 꼈고, 신봉선은 "이경규 선배님이 사 주신 반지"라고 자랑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빛나리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기 영자, 양악·광대·턱 수술 후.."전이 나아" 악플 - 스타뉴스
- "막내 생겼어요"..장윤정♥도경완, 아이들 위해 결심 - 스타뉴스
- 전현무 쿨하네..前여친 한혜진 언급..뭐라고 했길래 - 스타뉴스
- '승리 열애설' 유혜원 "조심조심" 의미심장 심경 무엇? - 스타뉴스
- 던, 결국 ♥현아와 재결합? "서로 제일 사랑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김나정, 마약 자수한 이유='쭈라' 때문"..은어 뜻 뭐길래?[★NEWSing]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민희진, 하이브에 '260억 규모' 풋옵션 행사 통보..뉴진스 내용증명 前[★NEWSing]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