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썸녀 유이 언급 "잘 될 뻔했는데..다 망쳐" 왜?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버스'에서 광희가 과거 썸(?)이 있었던 유이를 언급했다.
18일 ENA '하하버스'에서 광희가 함께했다.
이에 광희는 "형들만 아니었으면 (그때 유이랑 잘) 됐을 것, 이젠 다신 안 말한다"고 하자 하하는 "재석이 형 때문이다"며 언급, 광희는 "아니다 동생들이 알아서 다 하겠다"며 차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하하버스’에서 광희가 과거 썸(?)이 있었던 유이를 언급했다.
18일 ENA ‘하하버스’에서 광희가 함께했다.
이날 하하와 별은 은근슬쩍, 광희에게 “혹시 그런 얘기한 사람? 있나”고 묻었다. 이에 광희는 “직접적으로 없다”고 대답했으나 이에 하하는 “있다 누군지 알지만 말하지 않겠다”면서 급기야 광희한테 “말해도 되냐 아니어도 그 사람 이름 밝혀질 텐데?”라고 도발했다.이에 광희는 “아니 말하지마라”며 깜짝 놀랐다.
광희는 “내 (썸)얘기하면 형들이 내 연애사 다 망친다 유이도 마찬가지다”며 과거 ‘무한도전’에서 유이가 가장 예쁘다면서 대시했던 것을 언급했다. 유이 역시 광희가 날마다 문자를 한다고 말했을 정도.
이에 광희는 “형들만 아니었으면 (그때 유이랑 잘) 됐을 것, 이젠 다신 안 말한다”고 하자 하하는 “재석이 형 때문이다”며 언급, 광희는 “아니다 동생들이 알아서 다 하겠다”며 차단했다.
또 이날 별은 하하에게 “혹시 막내 송이가 술 못 마시는 남자와 (하하처럼) 술 잘 마시는 남자 데려오면 어떡하냐”고 묻자하하는 두번째 후자를 택했다.
이에 별은 “난 지금 뭐가 걱정인 줄 아냐 사실 송이가 술을 엄청 마실까 걱정이다어제도 어묵국물 마시고 ‘캬~’그러더라”면서“분명 세 명 중 한 명은 주당인 하하 유전자 있을 것”이라 했다. 이에 하하도 “송이가 100% 주당 촉이 온다”며 공감, 결론은 “적당히 마셔라”며 입을 모았다. /ssu08185@osen.co.kr
[사진] ‘하하버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