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번째 생일' 제시카, 남자 친구는 어디가고...혼자 티아라 쓰고 러블리 포즈까지
이정혁 2023. 4. 18. 21: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카가 태국에서 34번째 생일을 맞았다.
18일 오후, 제시카는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는 '생일 축하' 티아라를 쓴 채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제시카는 미국 오거스타 샌프란시스코 등에서 근황 사진을 올린데 이어 태국에서의 소식을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헛살지 않았네, 생일 케이크가 몇개야?!
가수 제시카가 태국에서 34번째 생일을 맞았다.
18일 오후, 제시카는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는 '생일 축하' 티아라를 쓴 채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들은 각기 다양한 모양의 생일 축하 케이크들.
앞서 제시카는 미국 오거스타 샌프란시스코 등에서 근황 사진을 올린데 이어 태국에서의 소식을 전했다. 이에 동생 크리스탈은 "언제 와"라고 그리움을 나타내기도.
한편, 제시카는 지난해 중국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에 출연해 최종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최근에는 중국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료불기무사' 시즌2 출연을 확정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여에스더, 1000억 넘게 버는데도..“안락사 고민”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여에스더, 심각한 우울증→전기경련치료 부작용 고백 "과거 기억 사라져" [종합]
- '아이유♥' 이종석이 라면 끓이고, '거미♥' 조정석이 살았던 집이 매물로?('홈즈')
- 심형탁 "母 유치권집, 경매, 민사소송까지…욕하는 환청도 들려" ('조선의사랑꾼')[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