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18일 부친상… “장례 가족과 조용히 치를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성훈의 아버지 추계이 씨가 별세하면서, 추성훈이 부친상을 당했다.
추성훈의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18일 오후 "종합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부친(추계이)께서 향년 73세로 금일 별세 하셨습니다"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추성훈의 아버지는 아들 추성훈처럼 유도선수 출신으로, 과거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큰 관심을 받았다.
이후 추성훈은 아버지와 다양한 한국 예능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추성훈의 아버지 추계이 씨가 별세하면서, 추성훈이 부친상을 당했다.
추성훈의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18일 오후 "종합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부친(추계이)께서 향년 73세로 금일 별세 하셨습니다"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추성훈은 한국에서 소식을 접하자마자 일본으로 귀국하였고, 장례는 가족 및 친지분들과 조용하게 치를 예정입니다"라며 "추성훈을 비롯한 가족분들에게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애도했다.
추성훈의 아버지는 아들 추성훈처럼 유도선수 출신으로, 과거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큰 관심을 받았다. 이후 추성훈은 아버지와 다양한 한국 예능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식으로도 먹지마세요” 시중 유통 중인 ‘이 빵’에서 식중독균 ‘검출’
- 복면가왕이 또…‘음주운전’ 호란 이어 이번엔 ‘남중국해’ 차오루 뭇매
- 박수홍, '횡령 혐의' 친형 부부 재판 비공개 요청..“피해자 허위 비방 너무 많아”
- “예쁜 간호사들 치마 짧게 입혀서..” 전광훈 설교 중 성희롱 발언
- ‘음주운전’ 김새론, 넷플릭스 ‘사냥개들’ 에 출연…6월 중순 공개
- 5개월 아들 700만원에 팔아 ‘쇼핑 탕진’…‘인면수심’ 中엄마의 최후
- "도와줘"→"필요없어"→"도와줘"…백종원에 다시 'SOS' 예산시장
- [영상]혼자 사는 원룸 창문 뚫어져라 보는 男…‘소름 돋는 행동’까지
- 수지, 138억대 강남 부동산 보유…시세차익 70억 예상
- “내 아들, 산 채로 먹혔다” 물림 흔적까지…美교도소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