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 내수농협, 조합원 자녀 장학금 지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 내수농협(조합장 변익수, 사진 맨 앞줄 왼쪽 다섯번째)이 13일 본점에서 '조합원 자녀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내수농협은 초등학생 30만원, 중학생 30만원, 고등학생 50만원, 대학생 100만원씩 60명의 조합원 자녀에게 총 5060만원의 장학금과 증서를 전달했다.
변익수 조합장은 "안전한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는 농민의 자녀로서 자긍심을 지니고 학업에 정진해 달라"며 "내수농협은 다양한 복지사업으로 조합원의 든든한 친구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청주 내수농협(조합장 변익수, 사진 맨 앞줄 왼쪽 다섯번째)이 13일 본점에서 ‘조합원 자녀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합원과 학생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내수농협은 초등학생 30만원, 중학생 30만원, 고등학생 50만원, 대학생 100만원씩 60명의 조합원 자녀에게 총 5060만원의 장학금과 증서를 전달했다.
내수농협은 2005년부터 지역인재 육성과 조합원의 학자금 부담을 덜어주고자 해마다 ‘학자금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현재까지 총6억5600만원을 지원했다.
변익수 조합장은 “안전한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는 농민의 자녀로서 자긍심을 지니고 학업에 정진해 달라”며 “내수농협은 다양한 복지사업으로 조합원의 든든한 친구가 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