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첫 대상경정 19일 입장 2000명 무료식사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올해 첫 대상경정인 스포츠월드배를 맞아 오는 19일 미사리경정장(경정본장)을 방문하는 입장고객 2000명에게 무료식사권을 제공한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올해 첫 대상경정을 맞아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정성스럽게 준비한 무료식사권이 19일 단 하루만 제공되는 만큼 놓치지 말고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올해 첫 대상경정인 스포츠월드배를 맞아 오는 19일 미사리경정장(경정본장)을 방문하는 입장고객 2000명에게 무료식사권을 제공한다.
이날 제공하는 무료식사권은 19일부터 27일까지 경주일 4일간(수, 목요일) 쿠폰에 기재되어 있는 날짜(1일당 500명)에 한해 관람동 고객식당에서 사용가능하다. 식당의 쾌적한 환경과 원활한 운영을 위해 식수인원을 고려해 인원을 분배했다. 미사리경정장 고객식당은 이용 고객들에게 가격대비 맛과 질이 뛰어나다고 정평이 나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올해 첫 대상경정을 맞아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정성스럽게 준비한 무료식사권이 19일 단 하루만 제공되는 만큼 놓치지 말고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지, 건강 적신호 “건강검진했는데 고혈압 전단계 나와”
- “텐트 값만 10억”..김숙, 역대급 하이엔드 ‘캠핑 장비’에 입이 ‘쩍’(김숙티비)
- 추성훈, 오늘(18일) 부친상 “비보 듣고 日으로 출국”[공식]
- 황선우·김우민·최동열·양재훈, 남자 혼계영 400m 한국新 세워
- 사람 맞아? 심으뜸, 믿기지 않는 보디 프로필
- 백종원, 예산 시장에 30억 쏟고 “너 때문에 다 죽어” 듣자 “안 해도 그만” 폭발
- “어린이들 건강하게 웃길” BTS 정국, 10억 통 큰 기부
- ‘6시 내고향’ 리포터에서 대난지도 사위로.. 최석구, ♥17살 연하 스토리 (인간극장)
- 제니·크리스탈·비비...칸 레드카펫 티켓 거머쥔 K팝 스타들
- 심형탁 “건강하게 오래 살자”...새로운 가족과 한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