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송라 강수민, 새 싱글 ‘사랑을 말해줘’ 발매···연인에게 주는 선물 같을 러브송

손봉석 기자 2023. 4. 18. 18: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MG(로칼하이레코즈)



싱어송라이터 강수민이 따스한 날씨에 듣기 좋은 신곡을 가져왔다.

강수민은 18일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새 싱글 ‘사랑을 말해줘’를 공개, 사랑의 해피엔딩을 꿈꾸는 노래로 행복감을 전했다.

새 싱글 ‘사랑을 말해줘’는 사랑이란 이야기에 아름다운 결말을 바라는 마음을 담은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연인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어하는 직설적이면서도 솔직한 가사가 매력적이다.

강수민은 직접 쓴 가사들을 그만의 맑은 음색으로 들려준다고 해 음악팬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영원한 사랑을 바라는 메시지가 담긴 새 싱글 ‘사랑을 말해줘’가 대중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봄의 따뜻함을 연상시키는 싱어송라이터 강수민은 다채로운 감성을 노래하며 견고한 팬층을 확보해가고 있다. 사랑하는 이들에게 선물과 같을 새 싱글 ‘사랑을 말해줘’ 또한 강수민의 음악색이 온전히 담겨 완성도를 높였다.

싱어송라이터 강수민의 새 싱글 ‘사랑을 말해줘’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