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 2023]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케이엠파워 '마이크로 데이터센터 솔루션'

최기창 2023. 4. 18.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와 케이엠파워는 '미래를 위한 혁신'을 주제로 대형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부터 엣지, 소규모 환경에 알맞은 다양한 IT 솔루션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성환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시큐어파워사업부 본부장은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전력 및 인프라 보호를 위한 통합적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통해 파트너사가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지속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과 케이엠파워가 선보일 MDC 43U / MDC 6U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와 케이엠파워는 '미래를 위한 혁신'을 주제로 대형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부터 엣지, 소규모 환경에 알맞은 다양한 IT 솔루션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양사 강점이자 전 세계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중소 규모 데이터센터를 위한 전력 및 IT 인프라 핵심 제품들을 공개한다.

대표적으로 '마이크로 데이터센터(Micro Data Center)'가 있다. 이는 엣지 컴퓨팅의 효율적 구축을 도와주는 소형 데이터센터다. 전력, 쿨링, 보안, 원격감시, 인프라 관리 등 사전 조립 및 테스트가 완료됐으며 슈나이더 일렉트릭 '에코스트럭처 데이터센터(EcoStruxure for Datacenter)'와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한 '스마트 UPS 리튬이온(Smart-UPS Lithium Ion)'와 엣지 컴퓨팅 환경에 적합한 랙 시스템(Rack System)인 'Netshelter SX', 전원공급을 책임지는 PDU, IT 인프라 내진설계를 위한 바닥 공조인 유니플레어 황산칼슘 코어 이중마루 등을 선보인다.

최성환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시큐어파워사업부 본부장은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전력 및 인프라 보호를 위한 통합적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통해 파트너사가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지속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기창기자 mobydi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